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평촌 호계동 배달 추천 파스타입니다

by 수학부부 2023. 6. 5.
728x90
반응형
 

안양 호계동 맛집 추천 원조 멸치국수 동네맛집 찐이다!

안양 호계 맛집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ㅎㅎ 요즘 남편과 안양 호계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에 퇴근 후 평일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둘다 직장을 다니니 매일매일 밥해먹기가 귀찮기도하고 새로운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맛집 추천 송이락 불냉면 손만두 부추만두로 유명

호계에 2년정도 사니 왠만한 맛집은 파악한거 같아요. 그중에서 오늘은 만두로 유명한 맛집 한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만두말고도 다른 음식도 맛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바로 여기입니다. 호계시

dodo-hd.tistory.com


 

평촌범계점 파스타 입니다

결혼하고 배달을 많이 시켜먹고 있어요. 특히 제가 임신하고 난 뒤로는 입덧때문에 자극적인게 자꾸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배민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데 그중 맛집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꼭 먹어보세요.

짜란~! 처음에 파스타를 배달해먹는게 좀 꺼렸는데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봤거든요. 근데 안시켰으면 클날뻔.. ㅋㅋ 넘나 맛있는거 있죠! 배달도 금방오고 양도 푸짐한게 가성비 정말 괜찮았어요.

 

왼쪽부터 스테이크 매콤 크림파스타, 우삼겹 필라프, 얼큰해장 파스타 3가지 메뉴입니다.개인적으로는 해장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매콤한것과 느끼한거 하나씩 시켜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양도 얼마나 푸짐한지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재료도 아낌없이 사용하신게 느껴질 만큼 재료가 한가득입니다.

오빠는 필라프가 정말 맛있었대요. 원래 볶음밥류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 ㅋㅋㅋ 맛있게 먹더라고요. 아주 싹쓸이 했습니다.

 

이건 정말 해장하실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칼칼한게 느끼한거 한입먹고 이거 먹으면 딱이에요. 파스타라기 보다는 덜 매운 짬뽕느낌?!

 

그리고 또 시켜먹었죠! 알리오 올리오랑 크림파스타 2가지 메뉴는 꼭 시켜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싼맛이 아니라 정말 비싼 곳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양이 정말 푸짐한고 면이 탱글한게 정말 레스토랑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뒤로도 저희는 정말 많이 시켜먹었네요 ㅋㅋㅋ 

파스타를 배달해먹을 줄 생각도 못했는데 여기는 정말 시켜먹을만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양과 맛도 잡은 곳이라 꼭 먹어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