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평촌 범계 맛집 추천 결혼 기념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싼타루치아

by 수학부부 2023. 6. 5.
728x90
반응형

결혼기념일 2주년 맞이해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가기로 했어요. 임신초기라 멀리는 못가서 가까운 평촌에 있는 싼타루치아를 가게 됐답니다. 내돈내산 후기 참고해봐요~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친한 언니들과 다녀온 범계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소개할게요.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괜

dodo-hd.tistory.com


 

평촌 분위기 파스타맛집 싼타루치아

싼타루치아는 42층에 위치하여 고층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는 넉넉하니 걱정마시구요 2시간 무료입니다.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창가자리에 앉으려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내부는 고급스런 느낌으로 크기는 크지는 않고 적당했어요.

고층이라 멋있는 야경을 기대했는데 여기는 서울이 아닌지라 서울만큼 이쁘진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창문 창소좀 .. 저희가 갔을때는 창문이 꽤 더러웠습니다. 그래서 대충 흘깃 봤네요 ㅎㅎ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셨어요. 대접받는 기분이었죠. 그리고 제 임산부 뱃지를 보시고는 저한테 맞는 음료도 따로 추천해주셨어요. 센스 짱!!

1차로 나온 음식은 식전 빵입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단호박 스프! 단호박 맛만 나면 어쩌나 했는데 단호박맛과 기본 크림 스프맛이 적절히 나는게 꽤 맛있었어요. 싹쓸이 했습니다 ㅎㅎ 레스토랑에 오니 식기류가 많았어요. 그래서 예전에 가정시간에 배운게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바깥에서부터 먹는게 기억이 났어요.ㅋㅋㅋ

그 다음은 상콤한 연어 샐러드입니다. 임신중이라 연어는 조심하고 싶었는데 아주 조금이니 먹었어요. 식전에 먹기 딱 좋았어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뒤이어서 나온 건 리조또와 파스타입니다. 버섯 리조또와 로제 파스타인데 정말 넘넘 맛있었습니다. 상상이 가는 맛에서 조금더 맛있었어요.

 

리조또는 정말 맛이 진하고 버섯 고유의 맛도 느껴지는게 담백하고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비 풍성한 맛이었어요.

 

파스타도 정말 먹고싶었는데 비주얼부터 넘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양이 좀 적다했는데 아니었습니다. 딱 좋았어요. ㅎㅎㅎ 제가 딱 좋아하는 면발이었고, 소스도 싹싹 먹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파스타 맛보다 훨씬 진했어요.

 

리조또와 파스타와 함께 나온게 이베리코 흙돼지 입니다. 미듐으로 했어요. 적절하게 맛있게 구워주셔서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씹을 수록 육즙이 쫙쫙나오는게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차와 오렌지 주스, 티라미수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어요. 마지막까지 깔끔했어요. 음료는 보통이었고, 티라미수와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첫번째 결혼기념일에는 맛없는 곳을 가서 오빠가 이번에 심여를 기울여 찾았는데 제가 맛있었다고하니 기분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고마워요 여봉 : )

 

반응형

 

그리고 2번째 결기때는 뱃속의 해피까지 함께 해서 감회가 새로웠어요. 밥먹으면서 오빠와 그동안의 결혼생활을 이야기하고, 앞으로 우리의 미래에대해서 이야기했는데 정말 뜻깊고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음식이 맛있으니 기분도 더 좋더라고요. "오빠, 앞으로도 우리 잘해보자! 내년에는 셋이서 함께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