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아비꼬 : 타임스퀘어에서 먹어봤어요 달짝지근 맛나맛나

by 수학부부 2018. 10. 15.
728x90
반응형

아비꼬 : 타임스퀘어에서 먹어봤어요 달짝지근 맛나맛나



영업시간

매일 매일 11:00 - 22:00(라스트오더 21:00)








오늘은 아비꼬 포스팅 ! !



토요일 저녁 타임스퀘어 식당가중에
가장 길게 줄이 서 있던 곳은 바로 아비꼬 였어요
거기에 끌린 저희는 그 줄 맨 뒤에 섰지요 -
예전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고는 안가봤었는데
이번에 입장해봅니다 ^ ^




테이블 수도 많고 사람들로 한가득 - 
북적북적하네요 ;;





자 !
그리고 메뉴판을 열었는데,,,
이게 뭥미 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저희또한 블로그의 힘을 빌려 주문했지요 ㅋㅋㅋㅋ





주문법 알려드릴게요!

① 메인 메뉴 선정 ! /카레라이스, 우동 , 파스타, 라이스중 메뉴를 선택해주세욥
② 거기에 들어가는 소스의 매운 단계 설정 ! (참고로 저희는 1단계신라면정도 매운맛했는데 더 매운거 해도 될듯했어요
 ③ 기호에 맞게 토핑 추가 ! ( 파와 마늘은 무료지만 꼭 적어주셔야해요 ! ! 저희는 안적어서 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카레와 밥은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 ! 
세트 메뉴도 있으니 확인 하시구용 
커플끼리 오신분들은 세트로도 많이 주문하셨어요





기본 크림카레파스타
기본 카레라이스 + 돈까스


그리고나서 이렇게 주문지에 적어주시면 돼요!
저희는 처음에 모르고 파, 마늘을 안적어서 
따로 말씀드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 하지마셔요 껄껄;;





기본 크림 카레 파스타 
참 단촐하게 나왔어요 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먹어봤어요 
헐  !
맛있어요 ㅋㅋㅋㅋ
둘다 한입 먹고 
ㅇ_ㅇ (대박) ! !
이런표정으로 술술 빨아들였다죠 ㅋㅋㅋ




면에 카레 소스가 배어있어서
 달달하면서도 카레의 맛의 진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돈까스와 하이라이스
깔끔하게 나오더군요 ㅋㅋㅋㅋ
하이라이스 같은 경우는 소스 보다는 돈까스가 맛있었어요 -






_________________




그리고 여러분 앞에 말씀 드렸죠?! ㅋㅋ
파와 마늘 안시켜서 먹다말고 시킨다음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주 지저분하네요 하하하ㅏㅏㅏㅏ





가운데 돈까스는 어디 간거죠?! ㅋㅋㅋㅋ











[  후  기  ]
카레를 좋아하거나 달달한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아비꼬! 와볼만 한거 같아요.
후회는 없었고 충분히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하이라이스 보다는 카레 위주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크림 카레 소스를 못따라가요 . 
집에서 카레 먹을때도 밥이 끊임없이 들어가잖아요
아비꼬도 정말 그래요! ( 그래서 밥도 리필이 되는 걸지도?! ㅋㅋㅋ)
저희는 좀 단촐하게 먹었지만 정말 거하게 제대로 드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토핑을 어떤거 올리느냐에 따라 맛도 많이 달라질거 같아욤 !

아이디어 있으면서 맛도 있는 아비꼬 -
저는 맛났어요
( 엄 - 청 까지는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