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대구 강정보 디아크 광장, 대구 가볼만한곳 !!!

by 수학부부 2018. 10. 1.
728x90
반응형


일주일 쉬고 돌아왔어요 - !추석을 맞이해서 내려갔어요 그리고 가족들과 대구 강정보 디아크를 갔지요 !
너무 좋은 곳이라서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적어봐요 ^ ^ 고령과 대구사이에 있어서 양옆에 사시는 분들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행자들도 엄청 많구요! 서울에서 비슷한 곳을 꼽자면! 한강?! 되게 한적한 한강느낌이에요 !


고령에서 다리위로 걷다 도착한곳
강정보 디아크!

입구에는 야외 카페도 있었어요!
예뻐서 안찍을수가 없었네요!!
여유롭게 한잔 해보세용

그리고 도착해서 
전동 바이크를 탔어요!
2인용 2시간에 2만원!
빌리는 곳은 엄청 멀리 있더라구요
저는 고령에서 와서 엄청 멀었구
대구에서 오신다면 가까우실거 같아요!

타면 이런길도 나온답니다!
여행객들도 많아서 
정말 탈만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_<
+ 참고로 왕발통이 제일 인기 많은거 같아욤

정말 달리기 좋아보이죠?

그리고 가다보면 멋진 조형물이 가운데 있어요 !
외국 작가가 만들었다고 하는데
저도 뭔가 외국 삘이 난다 했더니 역시나 더라구요!
노아의 방주를 뜻한다고 하네요 ^_^

6시가 지나면 멋진 불빛까지 나와서
야경이 정말 멋있어요!
그것도 꼭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중간 중간 조형물들이 많아서
볼거리도 있고
돗자리 가져와서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시는 분들도
많으셔요 !


빛에 비친 도도의 눈동자는 언제나 아름답다_



쉬다가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새
혼자 서있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찰칵

그날의 하늘과 노을

마 - 무 - 리


가족들과 그리고 남치니와 또는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 대구 디아크! 이외에도 수상레져도 있고, 자전거, 왕발통, 바이크 등등 탈것도 많고, 카페도 있고, 구경할것도 많고, 등등 뭐든 많아요 ^ ^
대구 야외 가볼만한곳은 바로 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