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승남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 맛집!!

by 수학부부 2019. 1. 28.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2019년 1월 26일 ♥

내 생일 전날 생일을 기념으로 오빠와 만났다. 생일이라고 오빠가 맛있는 곳을 찾아왔는데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다. 솔직히 처음에는 우삼겹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크게 기대를 안했었다 ㅎㅎ 그래도 오빠를 믿고 한번 가보기로했다.

오픈시간이 4시였는데 우리는 3시50분쯤에 간거같다 ㅋㅋㅋㅋ 우리가 첫손님이었다. 처음 들어갈때는 좀 뻘쭘하긴했다 ㅋㅋㅋㅋ 근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그리고 좋았던게 자리였다. 열린 자리가 아니라서 이야기 하기도 좋았다.

어른들도 좋아할 느낌!! 나는 정말 고기 먹을때까지 기대를 안했다. ㅋㅋㅋㅋ

셋팅은 이렇게! 정말 깔끔하게 나왔다. 그리고 반찬도 너무 맛있었다 >_< 고추짱아찌는 직접 잘라주셔서 서비스도 너무 좋았당!

일단 주문은 우삼겹 2인분 된장찌개로 시작했다. 된장찌개는 전형적인 식당에 맛있는 된장찌개!!

고기는 이렇게 있어보이게 나온다. 고기는 감사하게도 직접 구워주셨다 하나하나 ! 서비스가 아주 엄청났다. 한겹한겹 구워주신걸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직원분께 너무 맛있다고 해드렸다 ㅎㅎㅎㅎ 여기는 맛집이라며 ㅋㅋㅋㅋ 진짜 넘나 ㅠㅠㅠ 맛있었다.




오빠가 맛집을 잘 못찾아서 ( 오빠 미안해 ) 걱정을 좀 했는데 와 - 여기는 정말 맛집이었다. 오빠에게 잘했다며 칭찬해줬다 ㅋㅋㅋㅋㅋ 일단 고기에 양념이 되어있고 씹으면 입안에서 녹으면서 육즙이 쫙 - ~~ 고기자체로만 먹어도 맛있다. 

고기가 얇아서 금방금방 익기때문에 쉴틈없이 먹었다. 다 익은건 채 위에 고기를 올려주신다. 조용히 옆에서 구워주셔서 우리가 거의 굽지는 않았다. 다만 이야기하기가 조금 민망했다 ㅋ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어서 솔직히 할 이야기도 없었다 ㅋㅋㅋㅋ왜 사람들이 여기에 오는지 알수있었다.

쌈싸먹는 법을 알려주시는데 고기위에 파채를 올려서 돌돌돌 만다음 맛있는 소스를 찍어준다. 이게 기본 쌈먹는법 !! 이걸 정말 뭐라 설명을해야할지 맛있는걸 참,,, 소스도 너무 맛있고 그래서 우리는 우삼겹 1인분과 밥한공기 하나를 더 시켰고 그리고 비빔냉면을 더 시켰다.

그래서 우리는 총 우삼겹3인분 + 밥3공 기+ 비빔냉면 + 된장찌개 를 주문했다. ㅋㅋㅋㅋ

냉면도 이렇게 맛있게 가져다 주셨다. 그릇과 가위도 알아서! 센스!!

쓱싹쓱싹 겨자 넣고 비벼줬다.

그리고 오빠가 예쁘게 담아줬다. 귀여워어어 오빠가 너무 예쁘게 줘서 맛도 너무 맛있었다 : )



[ 후 기 ]

내가 블로그에 올리는 음식 포스팅들은 거의 맛있는 편이다. 그중 우삼겹은 베스트5 안에 들어가는 맛집이었던거 같다. 그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곳이었고 무엇보다 서비스도 너무 좋았다. 손님을 생각할줄 아는 서비스였다. 고기는 정말 입안에서 놀았고, 먹을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느낄만큼 맛있었다. 특히나 영등포 근처에 맛집은 많이 없는데 조금만 걸어가면 있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놀다가 밥먹으러 여길와도 괜찮은거 같다. 충분히 맛있으니까 고민하지말고 가봤으면!! 추천!!

서비스 ★★★★

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