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시흥 오이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선사유적공원 강아지동반

by 수학부부 2024. 3. 28.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시흥시 실내 아이와 가볼 만한 8곳 추천
📍시흥 물왕리 인기 한정식 집 추천 7개, 상견례 가족 식사자리 등
📍시흥데이트 코스 갯골생태공원, 힐링할 수 있는 곳 (애견 동반가능)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노을보러가는 시흥 배곧 한울공원

선사 유적공원

위치 :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13-27
주차 : 주차장 있으며 주변에 주차해도 무방함 공간 넉넉
*유모차 끌고 다니기 좋음, 강아지 동반 가능

유모자 끌고 가기도 좋고, 강아지가 산책하기 좋은 한적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이었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고,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해서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좀 흐린 날에 방문했지만 따뜻한 날에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사 시대의 조형물들을 잘 만들어두어서 아이들과 함께 역사 공부도하고, 체험하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푸릇푸릇한 잔디가 있는 날에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도 무료라서 부담 없어요.

저희가 간 날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네요. 길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유모차 끌고 산책하기 좋았어요. 일단 평지도 많고, 탁 트여 있다 보니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강아지도 신나게 산책해도 좋겠더라고요.

 

반응형

 

중간중간에 있는 조형물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고, 카페도 있었습니다. 금액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는 거 참고하세요.

멋있는 갈대숲길도 있었어요. 신랑이 찍어 달라고 해서 찍어줬습니다.ㅋㅋㅋ기념이라며 ㅋㅋㅋㅋ아기는 유모차에서 쿨쿨 꿀잠 자는 중이에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전망대까지 들렸습니다. 전망대는 간단한 오르막길이라 힘들지는 않아요. 전망대 밑에 카페가 있고, 높이가 높지는 않아서 넓게 보이지는 않지만 가슴이 탁 트일 만큼의 풍경은 볼 수 있답니다. 한번 올라가 봐도 좋을 듯합니다. 

선사유적공원은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라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산책하고 오이도 주변 맛집에서 한 끼 식사까지 하면 완벽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다음에는 강아지 데리고 와보려고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시흥시 실내 아이와 가볼 만한 8곳 추천
📍시흥 물왕리 인기 한정식 집 추천 7개, 상견례 가족 식사자리 등
📍시흥데이트 코스 갯골생태공원, 힐링할 수 있는 곳 (애견 동반가능)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노을보러가는 시흥 배곧 한울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