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광교호수공원, 야경맛집 데이트코스로 추천

by 수학부부 2022.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수원 데이트 포스팅에 이어서 광교 앨리웨이 바로 앞에 있는 광교호수공원을 소개할게요.

호수공원은 낮에 봐도 이쁘지만 밤에 보면 더 이쁘답니다. 그래서 앨리 웨이에서 데이트하고 야경 보러 호수공원에 가는 코스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무지무지 좋아요.

광교호수공원에서 예쁜 야경 보기

저희는 앨리웨이에서 저녁을 먹고 건너편에 있는 광교 호수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오빠가 여기 오면 공원 야경은 꼭 봐야 한다고 하더군요 ㅎㅎ 저는 끌려가다시피 했죠 ㅎㅎ

가봤는데 조명이 켜지더니 예쁜 야경이 펼쳐졌어요. 데이트하러 오시는 커플분들도 꽤 있었고, 운동하는 아가들도 있었어요. 주변에 살면 운동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다리 밑에는 벤치도 있어서 잠깐 쉬었다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있어 보여서 괜찮더라고요. 간식 먹으면서 야경 보면 좋을듯해욬

그리고 저희는 다리를 따라 더 가까이 가봤습니다. 호수를 중심으로 빙둘러진 건물들이 반짝반짝 예쁘게 빛나고 있었어요. 똑같지는 않지만 홍콩 여행에서 본 야경이 생각났어요. 그만큼 기대 이상으로 예뻤어요. 느껴지시죠?!?!

불빛 따라 공원을 거닐면 정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오빠가 왜 여기 오자고 했는지 이제 알겠더라고요. ㅎㅎㅎ고맙다!!💕👍🏻 수원 데이트 코스에 꼭 넣어야 할 장소 같아요.

[데이트코스 고민이라면 이렇게 가봐요!]

 

광교 앨리웨이 맛집 추천, 낙찌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수원 광교 앨리웨이 포스팅 확인하셨나요? 오늘은 앨리웨이에서 맛있게 먹은 맛집을 소개할게요. 처음에 앨리웨이를 갔을 때 먹은 식당은 맛이 없었는데

dodo-hd.tistory.com

 

수원 데이트 광교 앨리웨이, 하루종일 놀기좋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수원 데이트장소 만석공원 포스팅에 이어서 2번째로 간 수원광교 앨리웨이를 소개할까 합니다. 차가 있다면 만석공원에서 이동해도 좋은

dodo-hd.tistory.com

 

반응형

 

오빠 사진도 찍어주고! 얼른 마스크 벗고 거닐고 싶네요.

전체로 보면 이런 느낌이랍니다.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죠?! 저는 정말 기대 이상의 야경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이날 둘이서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야외 데이트한 날인데 마무리까지 완벽했네요 ㅎㅎ!!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