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벚꽃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만석공원, 주차 팁 공유

by 수학부부 2022. 4. 11.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
경기도 꽃구경 벚꽃 강아지 동반 명소 나들이 장소 12곳 추천

📍
국내 전국 벚꽃 명소 여행지 가볼 만한 곳 추천 BEST8
📍
서울 근교 경기도 강아지 동반 꽃구경 명소 여행지 추천 14곳
📍
대부도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바다향기수목원

📍국내 전국 벚꽃 명소 여행지 가볼 만한 곳 추천 BEST8
📍전국 가을 꽃 축제 가볼 만한 곳 추천 베스트 9곳
📍경기도 가을 여행지 추천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벚꽃의 성지 만석공원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차를 타고 주말에 벚꽃 보러 가는 건 아마 지옥 버스를 타는 것과 같을 텐데요. 바로 주차 때문이죠 하지만! 저희는 성공했답니다. 만석공원 주차를 성공한 팁 나눠볼게요.

만석공원

준비물 : 돗자리, 간식
강아지 동반 가능, 벚꽃 기간에 자전거는 타기 어려움
한 바퀴 도는 데 걸리는 시간 : 30분

만석공원 주차팁

일단 만석공원 주차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시겠죠?! 저희는 어떻게 성공했는지 나눠볼게요.
1. 차를 가지고 가려면 4-5시쯤 도착하는 걸 추천합니다. 저녁시간 때에 가야 사람이 좀 덜해요.
2. 만석공원 주변에는 5개의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아마 많은 사람들로 인해 절대 주차하지 못할 거예요. 도전하실 분들은 도전하세요 기본 1-2시간 대기입니다 ㅎㅎ
3. 저희는 좀 멀더라도 장안구청에 주차했습니다. 주차비는 없었어요.

 

반응형

 

4. 근데 장안구청에도 주차를 못했다?! 그럼 포기하세요….ㅠㅠㅠ 근방에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이런 걱정 없이 데이트하고 싶다면 대중교통 이용하세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남자 친구한테 화내지 마세요.. ㅠㅠ 많은 커플이 싸운다고 하는데 이건 남자 친구가 잘못하게 아니니까 너무 화내지 말아요 ㅠㅠ 저도 오빠한테 짜증을 좀 냈답니다,, 쩜쩜 ㅋㅋㅋㅋ우리 싸우지 말아요ㅋㅋ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ㅎㅎㅎ

수원 가볼 만한 곳 만석공원

만석공원

그렇게 주차를 하고 저희는 만석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벚꽃 데이트 성지답게 벚꽃나무가 만발하더라고요. 이 정도로 예쁠지 상상 못 했어요. ㅎㅎ

수원만석공원

만석공원에 있는 예쁜 다리를 건너 더 많은 벚꽃을 보러 갔습니다. 다리 밑에 큰 물고기들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전 너무 징그럽더라고요 ㅎㅎ

사진 찍는 장소들은 많이 있긴 한데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엄청난 자신감을 가지고 찍어야 해요 ㅎㅎㅎ삼각대 가져가도 메인장소에서는 찍지 못하겠더라고요 ㅎㅎㅎㅎ

만석공원은 공원 가운데 호수를 중심으로 길이 동그랗게 나있는데 그 길을 따라 벚꽃이 줄지어 있어서 벚꽃 동굴에 들어가는 느낌이 듭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는 게 백만 배 더 이뻐요.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시는 분들 많이 있었어요. 저도 도도와 함께 오면 좋았을걸 했어요 ㅠㅠ

그리고 공원에 오래 계실 분들은 돗자리와 간식 챙겨 오는 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차에 돗자리도 있었는데 앉을 곳이 없어서 안 가져왔거든요 ㅠㅠ 근데 정말 후회했어요! 가능하면 꼭 챙기세요!

 

만석공원운 온통 벚꽃나무라서 4월이 지나면 황폐해질 것 같아요. 그러니 이때 꼭 와서 예쁜 벚꽃 보세요!

사람들로 가득한 만석공원 풍경 ㅎㅎ 주변에 사는 분들은 배드민턴 치시더라고요. 아이들은 축구, 농구도 하고 보드도 타고요.

벚꽃 사진도 안 찍을 수 없죠?! 4월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이 광경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까지 아름다울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 )

만석공원

만석공원을 한 바퀴 도는데 한 3-4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금방 한 바퀴를 돌았어요. 한 바퀴 돌고 주변에 돗자리 깔고 쉬면 딱일 듯해요. 나들이하기 좋은 수원 데이트장소 같아요 ^^

저희도 처음에 어디서 사진을 찍어야 하나 찾다가 너무 없어서 포기했는데 다리 주변에 사람들이 안 다니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 찍었어요 ㅎㅎ 정말 막판에 괜찮은 곳을 찾아서 찍게 됐습니다 ㅎㅎㅎ 인물사진으로 뒷배경 많이 안 보이도록 찍었어요 ㅎㅎ

오빠가 찍어줬는데 잘 나왔죠?!

둘이서도 찰칵~! 오랜만에 삼각대 가지고 찍은 거 같아요 ㅎㅎㅎ 연애할 때 느낌이 풀풀 났습니다. ㅎㅎ 오빠도 오랜만에 연애할 때 느낌 난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마지막은 우리 커플사진으로 끝~! 여러분 주차 꼭 성공하시고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
경기도 꽃구경 벚꽃 강아지 동반 명소 나들이 장소 12곳 추천

📍
국내 전국 벚꽃 명소 여행지 가볼 만한 곳 추천 BEST8
📍
서울 근교 경기도 강아지 동반 꽃구경 명소 여행지 추천 14곳
📍
대부도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바다향기수목원

📍국내 전국 벚꽃 명소 여행지 가볼 만한 곳 추천 BEST8
📍전국 가을 꽃 축제 가볼 만한 곳 추천 베스트 9곳
📍경기도 가을 여행지 추천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