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베리어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추천, 후기

by 수학부부 2020.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차가 없지만 부모님께서 차가 있으시답니다.

얼마 전에 부모님께서 쓰고 계신 거치대가 떨어지고 고장이 나서 하나 사달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이참에 제대로 된 거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죠.

 

 

2020/05/22 - [제품들 후기들] -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5.5,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2020/05/02 - [제품들 후기들] - 삼천리 자전거 추천 선데이 구매해서 잘 타고 다녀요, 강아지와 함께!

2020/04/01 - [제품들 후기들/화장품 후기] - 디어달리아 에포트립스 매트, 인생립스틱 찾았다

2020/01/14 - [제품들 후기들] - 블루투스 이어폰, QCY-t1구매했어요.

2020/01/22 - [제품들 후기들] - 보다나 고데기 40mm, 솔직하게 후기해봅니다! 장단점

 

보다나 고데기 40mm, 솔직하게 후기해봅니다! 장단점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후기 포스팅을 적어보네요 : ) 얼마 전 남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보다나 봉고데기를 선물 받았어요 >< (너무 행복합니다) 그럼 후기를 찬찬히 시작해볼게요

dodo-hd.tistory.com


 

 

베리어 고속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검색하니 다양한 상품들이 나왔는데 그중에 저는 이게 제일 눈에 띄었어요. 겉에서부터 고급진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옐로, 블랙 하나씩 구매했어요. 가격은 배송비까지 합치니 각각 3만 원 조금 넘었어요. 괜찮은 거 사려면 이 정도는 투자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배송은 하루 만에 왔고, 두 개다 깨끗하게 잘 왔어요.

 

 

 

 

 

설명서는 친절하게 잘 적혀있었어요. 

 

 

 

 

 

 

제가 베리어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구매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3가지의 거치대를 준다는 거였어요. 보통은 환풍 구형, 접착식 형 등 나눠서 판매를 하는데 베리어는 3가지 다 주더라고요. 그래서 필요에 따라 바꿀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란색 거치대를 예로 찍어봤어요. 옆에서 보면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범블비가 떠오르는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있어요. 엄지손가락 있는 부분을 누르면 틀이 벌어지고 좁아집니다.

 

 

 

 

 

 

정면에서 보면 이런 느낌! 무선충전 거치대 느낌이 나죠? 무선충전식을 사기 전에는 어떤 폰이 되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저희 어머니 폰은 오래돼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나중을 위해 사드렸습니다... 하하하 혹시 모르니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블랙도 보여드릴게요. 요런 느낌입니다. 올블랙이라서 고급진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블랙으로 구매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영상

영상으로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처음 무선충전기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사용샷

 

 아버지께서 설치하시고 고맙다며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ㅎㅎㅎ 뿌듯합니다. ><

 

 

 

부착형으로 설치하셨어요. 깔끔하고 멋있죠? 아래 선을 연결해주셔야 충전이 됩니다. 하루 사용해보시더니 제가 집에 오자마자 너무 좋다며 칭찬해주셨어요. 신세계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거치대도 튼튼하게 되어있고, 나사로도 조일수 있게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가격대는 좀있지만 있는만큼 편리하고 튼튼해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근데 베리어는 적당한가격에 가성비가 높은것 같아요. 베리어의 무선충전거치대 추천해요!

 

베리어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