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크림 150ml 선물했어요

by 수학부부 2018. 8. 7.
728x90
반응형




700일 기념해서 오빠선물로 록시땅 핸드크림을 선물했어요
저는 록시땅을 원래 몰랐다가 예전에 선물받고 써보고 알게됐어요.
그후로 록시땅의 가치를 알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그치만 너무 비싼 것 ㅠ_ㅠ


오래오래 쓰라고 작은거 맑고 150ml로 구매했어요 ㅋㅋ
치약같다고 합니다 ㅋㅋㅋ
* 가격은 맨 아래 적어놨습니다.

버터핸드크림 가장 기본이죠
다른것도 발라봤었는데 이게 제일 부드럽고 냄새도 제일 좋았어요 




짜잔 ~ !

조금 발라봅니당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는데 
정말 부드럽고 핸드크림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쓰면 또 쓰게 되는 거 같아요

반들반들해졌어요 -
남자친구도 받자마자 한번 발랐습니다 ㅋㅋ

고맙게도 좋아해줘서 선물 준 사람으로서 기뻤어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선물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ㅎㅎ








[ 평 가 ]

일단 가격이 정 - 말 비싸서 사기 겁나지만 근데 정말 좋기떄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일반 핸드크림과는 다른게 일단 바르면 부드러우면서 끈쩍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그래서 록시땅 쓰고나면 다른거는 못쓰겠는,,, ㅎㅎㅎ
정말 후회는 안합니다 ! !
참고로 , 남자친구가 정말 좋아했어요


구매한 값은 : 24,900원 입니다
구매처를 알고 싶으시면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