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내돈내산 강아지 발바닥 굳은살 갈라짐 래핑찰리 발크림 추천

by 수학부부 2022.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요즘 바르고 있는 도도 발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발 관리는 제가 꾸준히 해주지 못해서 최근에 다시 관리해주려고 사놓은 발크림을 꺼냈는데 유통기한도 지나있고, 질퍽한 게 바를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괜찮은 발크림을 사 보기로 했어요. 

강아지 처음 키울 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들

 

강아지 처음 키울 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도도를 키우면서 느낀 '강아지 키울 때 필요한 상식'들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정말 실생활에 유용한 강아지 키우기 꿀팁들만 모아봤으니 꼭~~ 참

dodo-hd.tistory.com

강아지 귀 청소 세정제 추천 추천, 저는 반려견 귀 진드기 이걸로 없앴어요.

 

강아지 귀 청소 세정제 추천 추천, 저는 반려견 귀 진드기 이걸로 없앴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약 7년의 걸친 후기를 가져와 봤습니다. 지금도 저는 꾸준히 도도 귀를 관리해주고 있는데요. 도도를 처음 데려왔는데 귀에서 검은 귀지가 나와서

dodo-hd.tistory.com


제품명  래핑찰리 수딩오인먼트 강아지 연고 발크림

가   격   12,400원

구매처   쿠팡

쿠팡에 검색하다가 바로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됐는데 예전에는 그전에 사용했던 스틱 강아지 발크림보다 훨씬 괜찮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강아지 발크림은 래핑찰리라는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이에요. 발크림 말고도 샴푸, 밴드 등도 많이 있어요. 

래핑찰리 강아지 발크림 특징

  •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보습이 잘 됩니다.
  • 믿을 수 있는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강아지에게 해롭지 않아요.
  • 나쁘지 않은 가격대 
  • 부드러운 발림 
  • 피부 재생 및 면역력 강화 성분 함유
  • 배, 귀 등 건조한 피부 어디든 발라도 됩니다.

 

발크림 이럴때 필요해요!

강아지가 발을 계속 핥거나, 발바닥 갈라짐, 굳은살이 보이면 보습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사람도 로션을 발라주는 것처럼 강아지 발도 꾸준히 보습을 해줘야 한답니다. 

 

강아지 발크림

솔직히 강아지 발크림 보습의 효과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요. 그럼에도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촉촉함입니다. 끈적거림과 번들거림이 없다는 것!!! 제가 그전에는 스틱형으로 구매했는데 스틱형은 찐득하고 발림이 부드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흡수가 잘 안 된다고 느껴졌어요. 근데 이번에 산 래핑 찰리 발크림은 발림이 부드러우면서 촉촉해가지고 흡수가 되는 게 보이더라고요. 

 

반응형

 

강아지는 피부층이 사람보다 얇기 때문에 관리해줘야한답니다. 그래서 잘 스며드는 게 중요한데 금연에서 래핑찰리는 촉촉하고 얇게 펴바를 수 있는 크림형이라서 좋았어요. 

 

강아지 발크림

도도 발바닥 비포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도도가 예전에 발바닥 화상을 입었어서 굳은살이 많이 있어요. 성견인데도 분홍 발바닥이랍니다. 귀엽죠?! 하지만 굳은살과 갈라짐 때문에 발이 많이 상했어요. 귀여운 발에 크림을 발라줬습니다. 바를 때 가만히 있지 않는 강아지라면 넥카라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아요. 도도는 바르는걸 알아서 잘 누워있는답니다. ㅎㅎ

 

짜잔! 바르고 10분정도 말려줬어요. 확실히 촉촉해졌죠? 아직 갈길이 멀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이제 한 달 정도 발라주고 있는데 바르는 저도 스틱보다 크림이 더 좋고, 도도도 금방 흡수가 돼서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예전에 바른건 바르고 나면 발바닥에 먼지가 붙어서 불편했는데 래핑찰리 크림은 바르고 몇 분 후면 흡수가 돼서 먼지가 잘 붙지 않더라고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발크림 구매하실때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