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 약 추천 바이오스파틱스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3. 3. 17.
728x90
반응형

봄철, 여름철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하기

지금껏 도도를 데리고 봄이 되면 동물병원에 가서 심장 사사충약을 먹이거나 주사를 맞췄어요. 근데 이게 병원비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심장사상충을 예방하는 약을 구매해봤어요. 왔다갔다 병원가는 것 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심장사상충 예방법 참고해보세요.

 

바이오스파틱스(중소형견)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해당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했어요. 한 박스당 5개입이고 가격은 15000원대 입니다. 원산지가 프랑스라서 더 믿을 수 있는 거 같아요. 

 

바이오스파틱스 추천이유

  • 100%천연제품
  • 벼룩, 모기 등 해충으로부터 보호해줌
  • 1개당 4주 보호
  • 돈 아낄 수 있음 

 

박스 안에는 이렇게 작은 약 5개가 들어있어요. 박스에 비해 약이 작아서 좀 놀랐네요 ㅋㅋ 그래도 심장사상충은 강아지를 키운다면 필수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구매하게 됐어요.

 

유통기한도 있고, 한개당 1ml라 양도 소량입니다. 양은 작지만 효과는 확실하다고 하네요.

 

바이오스파틱스 입구를 비틀어서 뜯어주시면 됩니다. 약이 튈 수 있으니 천천히 조심스럽게 뜯어주세요.

 

 

심장사상충

약은 목뒤부터 꼬리까지 쭉- 발라주세요. 강아지가 움직이지 않도록 잘 잡고 조금씩 조금씩 발라주세요. 저희 도도는 털이 단모라서 크게 불편한건 없지만 털이 많다면 되도록 피부에 닿도록 털을 정리하고 잘 발라주세요.

 

강아지심장사상충 약

도도가 움직여서 잡고 발라줬어요. ㅎㅎㅎ 신기해 했습니다. 

 

마지막 꼬리까지 발라줬어요. 도도가 봄에도 여름에도 건강하라고 아주 꼼꼼히 발랐어요. ㅎㅎ 바이오스파틱스는 약이아니라 예방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씩 발라주세요. 이미 진드기나 질병이 진행됐다면 병원을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다 했다면 간식으로 보답! 보답해야 다음에도 잘 하겠죠?! 도도 오늘도 수고했오! 병원에 가기 귀찮다면 애견 심장사상충 예방 제품 바이오스파틱스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