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시티아울렛 스시메이진 : 초밥 먹고 싶은날엔 여기 추천!

by 수학부부 2018. 12. 3.
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시티아울렛 스시메이진 : 1시간30분동안 우걱우걱 먹자!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음식리필마감시간: 21:00






오빠랑 오랜만에 우거우걱 먹기위해 갔던곳!

바로 스시메이진! : )


(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현대 아울렛에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 )

짠 ! 제가 간곳은 스시메이진 입니다. 주말이라 들어가고 40분 정도 지나니까 사람들로 가득 차더라구요.
이 층에서는 스시메이진이 제일 북적북적했어요. ㅇ_ㅇ
기대하는 맘으로 들어가봤습니다 : )

가격은 요로케! 확실히 비싸긴 합니다 .ㅠㅠ
하지만 어쩔수 없겠죠? 맛있는걸 먹으려면 ㅠㅠㅠ
그리고 제한 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끝나기 10분전에 알바생들이 10분남았습니다. 라고 말해줍니다.
시간 보시면서 드세요.

이용요금 외에 주류 추가도 가능합니다. 당연히 추가 요금있구욤!
자 그럼 가볼까요 -?



초 밥

초밥은 종류별로 하나씩은 다 있었습니다.

이건 또띠아 롤인데 상큼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깔끔하맛이었어요.
약간 샌드위치 맛도 났구요!

긴꼬리 연어초밥과 긴꼬리광어초밥!
제가 추천하는 초밥들입니다!! 긴꼬리여서 굉장히 아주 맛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계속 가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사진도 이렇게 나왔네요 ㅠㅠ
연어 야부리 초밥은 약간 짭조름한게 맛있더라구요.
이건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 )

그리고 연어쌈도 있어요! 맛있습니당 >_<

그리고 소고기 ! 저는 별로였어요. 식어서 그냥 밍밍한 맛?!


첫번째 그릇은 이렇게 담아봤습니다. 어떄요 알차지 않나요? ㅎㅎㅎ
맛있는 것들만 모아봤어요.
여기서 저는
연어초밥, 광어 , 육회, 치킨 추천 드립니다 !!


참고로 파스타, 옥수수, 타코는 별로에요...
맛이 밍밍하고, 맛이 별로입니다...





사이드 메뉴

생굴도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_<

타코는 드때 소스를 꼭 뿌려서 드세요! 그냥 먹으면 너무 밍밍해요 ^^;;


오뎅은 국물에 간장이 흠뻑 들어간 맛 플러스 오뎅이 뭔거 오랫동안 있어서 푹 끓인느낌?!


사이드 메뉴들도 여러종류 많았어요. 근데 전체적으로 맛은 조금 별로였습니다.
간이 좀 심심하고 , 아쉬운 느낌이 많았어요.
그중에 맛있는건 연탄 불고기, 치킨, 육회, 연어샐러드? 정도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모밀도 먹을만 했습니다. 맛있었어요.
드셔보세요!!
골고루 다 먹어본거 같네요 하하하
모밀은 그냥 일반 모밀처럼 맛있어서 술술 넘어갔어요!

그리고 가리비 우동도 있는데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같이 사람들이 계속계속 끓이시더라구요.
우동이든 냄비에 굴물넣고 옆에서 가리비를 직접꺼내서 같이 끓이시면 되는데
저희는 안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배가 터질거 같았거든요 ;; ㅋㅋㅋㅋ
어찌됐든 맛은있을거 같았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디저트

디저트는 간단하게 있더군요.
떡이 쫄깃하니 맛있었고 , 파인애플도 맛있었어요. 그외는 그냥 대체적으로 보통?


도라에몽 빵도 귀엽게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반대편에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여러분 꼭 드셔보세용.
여기에 초코시럽을 좀 뿌려서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별로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서 또 먹었답니다.

요렇게! ㅋㅋㅋㅋ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후  기  ]
오랜만에 스시를 우거우걱 먹어서 너무 행복했네요 ㅎㅎㅎ;;;
스시메이진은 다른 무한 스시집보다 좀더 고급스런 느낌이 강해서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산에 있는 곳은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면서 새로운 먹거리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짧게 평을 하자면 맛있는건 정말 맛있지만 맛없는건 또 넘 맛없더라구요 ㅋㅋ
특출나게 맛있는거만 먹게 되더라구요. 그부분이 좀 아쉬웠고,
초밥의 종류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그것도 좀 아쉬웠어요.
그렇다고해서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정말 맛있었거든요 !! 1시간 30분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쉬울 정도였어요 ㅠㅠ
먹거리는 충분하니 1시간 30분은 절대 아깝지 않아요!
초밥이 엄청 끌리는 날이 있다면 가산 스시메이진 추천 드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