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문래동맛집 영일분식, 전참시 이영자, 이정재, 정우성 방문

by 수학부부 2018. 11. 12.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두둥 두둥 ! ! !
진짜 맛 ! 집 !
드디어 포스팅해요 ^ ^
문래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곳! !

지하철 타고 가면서 오빠랑 맛집 검색하다가 찾게 됐는데
사진으로 봐도 맛집의 향기가 풍겨서
그래 여기 로 가즈아 -

문래역에서 15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당 헤헤
외관부터가 맛집 느낌이 뿜뿜 흘러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들어가기도 전부터 냄새가 너무 >_<

tv출현도 많이 하고 이미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기대중 기대중 ! !

바로 앞에서 음식준비하고 계시더라구요
엄청 바빠보이셨어요
북적북적하고

보이시나용 사람들로 가득한게 ㅎㅎ
저희는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조금 일찍 갔더니 바로 들어갈수 있었답니다 :-)

그리고 여기가 더 믿음이 갔던건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더라구요
백종원씨라면 믿을만 한거같아요 !!

메뉴는 간단하게 있었습니다.
저희는 배가 엄청 고팠기에
칼국수
칼비빔국수
만두
주문했습니당
3개 주문해도 16000원 !! 비빔국수는 칼국수와 소면 둘중에 선택가능합니다.
저는 칼국수 면이 쪽득해서 더 맛났어요!

**가격은 2022년에 이천원씩 올랐어요!

첫번째 메뉴 나왔습니당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였어요 >_<
포스팅 쓰고 있는 중에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 또 갈테닷! '
짜잔 면이 듬뿍!
국물맛은 일반 조미료 맛이 아니라
정말 푹 끓인 맛이 나서 그냥 칼국수랑을 달랐어요!
국물이 계속 넘어가요 ! !

후루룩 짭짭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김 ! 치 !
정말 여기는 김치도 맛있군요 ㅠ_ㅠ
따로 포장해가고 싶을정도로 ,,맛나다 흑
김치 한입 먹은 오빠 왈
" 수연아 여기 진짜 맛집이야. "

두둥
두번째 메뉴 !!
이게 바로 메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영일분식

제가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정말 이런 음식 오랜만이었어요
한입 딱 물었는데 그냥 맛이 느껴졌어요
씹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우 - 와 놀라서 오빠한테 얼른 먹어보라고했죠
그냥 입만 대보라고 ㅋㅋㅋㅋㅋㅋ
오빠 한입 물고
ㅇ0ㅇ
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번째 메뉴 만두!
만두만두만두만두 -
어떡하죠,,
이것도 엄창 맛있어요

나오자마자 오빠랑
이것도 진짜 맛있을거 같아!!라고 ㅋㅋㅋㅋㅋ
수다를 떨었죠 ㅋㅋㅋ

만두에서 윤기가 좔좔좔

속이 꽉 찼어요 -
한입 먹으면 육즙이 좌- 악

ㅋㅋㅋㅋ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후 기 ]

오빠랑 먹고 나오면서 계속 했던말
"오늘 여기 온거 정말 잘 한거 같아!"
네 맞아요 !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 !
배가 통통해져서 나왔다지요 ㅋㅋ

맛 평가를 좀 하자면( 다 맛있었지만! )
칼비빔 > 만두 > 칼국수 칼 비빔 : 정말 두말할것 없이 그냥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칼국수 면으로 비빔면을 먹으니까 더 쫀득하고 거기에 양념까지 느껴지니까 금상첨화 정말 한입 무는 순간 맛있는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어느것하나 버릴게 없는 ! !

만두 : 만두는 보는것처럼 알차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그리고 만두에서 육즙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건 처음 먹어본거 같아요! 한입가득 베어물면 입안에서 육즙이 거대하게 흘러나오고 만두의 맛있는 속과 간장이 어우러져서 달고 짜고 온갖맛이 다 나요. 정말 이렇게 알찬 만두는 처음!

칼국수 : 일단 국물부터가 다른 음식점하고 다르다는게 느껴져요. 깊고 진해서 계속 국물이 넘어가요. 거기에 유부와 김치까지 먹으면 와 - 우 ! ! 저희가 밥 다먹고 나올때는 이미 줄이 길게 서있었어요

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먹는 곳이었답니다.
여러분도 문래 가신다면 밥은 여기서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