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저층 오션뷰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22.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강릉 숙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참고해보세요 ^^

독도네꼬막, 강릉 식도락 여행에 꼭 넣어야할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전주에 다녀온 강릉여행 포스팅을 끄적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함께 여행 다녀온 언니가 찾은 곳인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

dodo-hd.tistory.com


강릉 넘버원 호텔 스카이베이 솔직후기

주 소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476
가 격 1박(예약날짜 22.07. 02~22.07.03) 24만원
주 차 지하주차장 있음 (자리 없으면 발렛해주십니다 무료)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은 강릉호텔 중 가장 인기 많은 호텔이죠. 다행히 저희는 기회가 돼서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성수기에는 공실이 거의 없다고 해요. 가실 거면 날씨 잘 보시고 비수기에 가세요 ^^

스카이베이

오랜만의 호텔이라 들어오니 두근두근하더라고요. ㅎㅎㅎ 일단 날씨도 좋고, 실내가 화사해서 호텔이 더 넓어 보이고 쾌적해 보이더라고요.

로비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호텔과 일반 숙소 다 장단점이 있지만 확실히 호텔은 깨끗해서 참 좋더라고요. 연인끼리 오면 사랑이 뿜뿜할 분위기입니다. ㅎㅎ 나중에 오빠랑도 오고 싶더라고요.


저희는 체크인 시간보다 1시간 정도 일찍 왔어요. 얼리 체크인을 해주셔서 다행히 1시간 일찍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일찍 간 대신 층은 높은 층 선택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5층으로 들어가게 됐어요. 이건 참고하세요~!

스카이베이는 총 20층이고, 맨 위에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층에서는 4층이 양쪽 건물이 이어져 있어요. 돌아다니 실 때 참고하세요. 저희는 해수욕이 목적이라 인피니티 풀은 패스 했어요. 나중에 남편이랑 도전을~!! ㅎㅎ
*인피니티 풀 입장 금액 : 1인 4만 원

스카이베이 저층 오션뷰 객실 소개

일단 베드를 보여드리면 원베드와 투베드 2개가 있습니다. 딱 2-3명이서 있기 좋은 크기입니다. 침구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폭신한 이불과 베개입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해서 거의 뻗었지만 잠을 정말 푹 잤어요 ㅎㅎ

스카이베이

침대 가운데는 불과 에어컨 조절하는 버튼이 있어요. 리모컨이 없는 건 편했어요. 하지만 에어컨 세기가 센 편은 아니었습니다. 온도를 낮춰도 공간 전체가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이건 좀 불편했습니다.

화장실은 현관에서 들어오면 바로 있어요. 깨끗했습니다. 한쪽은 샤워부스가 있고 한쪽은 변기가 있어요. 수건도 충분히 있었고, 기본 세면도구도 있었습니다.

침대 반대쪽은 어지럽지만 ㅎㅎ 대충 느낌 오시죠? ㅎㅎ 작은 냉장고와 티비, 선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테라스 너머로 보이는 풍경을 보세요!! 바다가 이렇게 맑을 줄은 몰랐어요 >,<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저는 괌에서 본 바다색 같았어요.

반응형


경포 스카이베이

저층이라 이것밖에 풍경을 볼 수 없지만 고층 오션뷰라면 더 예쁠 것 같아요. 5층이어도 눈호강 제대로 했습니다. 얼른 바다에 뛰어들고 싶었어요.

저층임에도 좋은 풍경을 보는 게 너무 좋았지만 저층이어서 밤에 사람들 소리나, 폭죽 소리는 좀 들렸습니다. 저는 괜찮았는데 이런 거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비추해요.

스카이 베이 체크 아웃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체크 아웃은 객실에 있는 탭으로 할 수 있습니다. 세상 간편해요. 처음에 언니가 잘못 눌러서 터치가 안돼서 껐다가 켰어요. 첫 화면에 체크아웃 클릭하면 알아서 처리가 됩니다.

경포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총평
장점
경포 중심지에 있어서 오션뷰와 호수뷰 둘 다 예쁩니다. 다양한 시설들도 있어서 호텔에서 지내기 좋아요. 인피니티풀도 굿굿~! 깨끗하고 일반적인 호텔들과 다른 게 없어요.
단점
단점은 딱 몇 가지가 있어요. 엘리베이터가 굉장히 느립니다. 그래서 왔다갔다하기 많이 불편해요. 물놀이하고 돌아다니기 참 민망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객실에 실내화가 없어서 편의점에서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실내화 없이 있어도 되지만 불편하시면 저처럼 구매하세요. 이것 말고는 세상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포 해수욕장에는 발 씻는 곳이 있는데 수도꼭지가 2개밖에 없어서 줄을 오래 서있어야 합니다..참고참고!
그럼, 여러분도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독도네꼬막, 강릉 식도락 여행에 꼭 넣어야할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전주에 다녀온 강릉여행 포스팅을 끄적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함께 여행 다녀온 언니가 찾은 곳인데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