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강릉맛집 학사식당, 돈까스는 무조건 먹어라

by 수학부부 2022.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다. 이걸 이제 올리다니,,ㅎㅎ 강릉 맛집 학사식당은 저희가 결혼사진 찍으러 강릉에 가게됐는데 그때 발견한 맛집이랍니다. 이걸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아직도 잊지 못한곳이라 기록하려고 끄적여요. 솔직히 다들 몰랐으면 하는 맛집이라 ㅎㅎㅎ


강릉대 맛집 학사식당

학사식당은 강릉대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저희는 처음 갔을 때 맛집인지 모르고 배고프니까 근처 가까운 식당을 찾다가 가게된거였거든요. 알고보니 맛집이더군요 ㅎㅎ


비가와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저희가 오고나서 손님들이 하나둘 오셔서 자리가 꽉 찼던 거 같아요. 솔직히 이때까지만해도 일반 식당인 줄 알았어요.

너무 배고파서 일단 시키자 하고 먹고싶은거 왕창 시켰어요. 돈까스, 라면, 쫄면 ㅎㅎ 배가 정말 고팠거든요 ㅋㅋ 메뉴는 김천처럼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학사식당

자리도 꽤 있어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았어요.

학사식당돈까스

그리고 바로 나온 라면과 돈까스, 쫄면도 시켰는데 늦게 나오는 바람에 사진을 못찍었네요.

돈까스

앞서 말했다시피 저희는 여기가 맛집인지 몰랐다고 했죠?! 근데 돈까스 하나 먹고 여긴 찐 맛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돈까스맛이었어요. 아직까지도 오빠와 제가 돈까스 맛집1위로 기억하고 있는 이유랍니다. 제 인생 돈까스 였어요!!😍 학사식당 가게 된다면 돈까스는 무조건 먹길 추천합니다. 알고 봤더니 여기가 돈까스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정말 겉바속촉 그런거 다 필요없고 넘넘 맛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돈까스를 포장해가는지 알겠더라고요.

양이며, 소스맛이며 모든게 정말 완벽했어요.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드신다면 그 생각을 아예 바꿔줄 수 있는 돈까스예요!!!


쫄면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정말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3가지 음식 다 먹어보니 다른 것도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특히 돈까스가 대박이었습니다. 다녀온지 거의 2년이 되어가는데 여기만한 돈까스 맛집을 아직 찾지 못했어요. 지금도 오빠랑 돈까스 먹을때마다 학사식당이야기를 한답니다. 정말 나중에 시간이 되면 강릉가서 학사식당에서 꼭 돈까스를 먹으려고요! 강릉에서 뭐 돈까스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먹어보면 그런말 안나올거예요. 정말 잊지 못하는 맛입니다😁

오늘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학사식당에서 맛난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