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파티션히터 내돈내산, 직장인 필수템 사무실 발난로 추천

by 수학부부 2022.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겨울 필수템 파티션 히터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앞서 포스팅한 게시물 중에 직장인 추천템으로 작성한 글이 있는데요. 거기서 추가로 오늘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사무실 발난로를 추천할게요.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직장인 필수템 BEST

사회초년생이 되면,, 사회초년생이 되면 가장 먼저 하게 되는 게 직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게 아닐까요? 저 또한 처음으로 직장인이 되었을때 한 일이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장착하는

dodo-hd.tistory.com

 

 

우포스 슬리퍼, 편안함의 끝판왕 직장인슬리퍼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우포스 슬리퍼를 구매한 오빠의 솔직 후기를 구매하려고 해요. 내 돈 내산이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효도신발 엠에스존

dodo-hd.tistory.com


[ 네이즌 가정용, 사무실 발난로 전기 히터 ]

파티션히터

처음 파티션 히터를 알게 된 건 사무실이 따뜻하긴 하지만 정말 추운 날에는 발이 꽤 시리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전기방석을 깔았는데 생각보다 따뜻하지도 않고 on/off 하는 것도 까다로워서 다시 회사를 가서 끈적이 몇 번 있었어요. 상체는 따뜻하나 하체가 항상 추웠어요.

그래서 친한 직원분과 큰맘 먹고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파티션 히터를 구매하게 됐죠.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배송은 2일 후에 회사에 도착했어요. 솔직히 처음엔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후기도 너무 좋고, 직장인들이 쓰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과 상의하고 질렀죠 ㅋㅋㅋ

저는 아래 3가지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심했어요!(구매 링크는 하단에 있어요!)

가격은 698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믿을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 자동 타이머 기능
  • 은은하게 퍼지는 따뜻함
  • 편리한 보관
  • 무소음, 무건조

히터를 배송받으면 상자 뒷면에 사용방법들이 기재되어 있는데 크기 100*51(CM)로 책상에 놓기 딱 좋은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소비전력은 155W로 초저전력으로 한 달에 8시간씩 사용하면 1,130원의 전기료가 나올 만큼 저전력입니다. 저전력이라 저는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 하나 더 구매할까 고민 중이랍니다. ㅎㅎ

설명서도 단순하게 잘 되어 있어요. 조립도 간단해서 설명서 쓱 보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조립은 위, 아래 꽂아주면 됩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좋기도 하지만, 또 다른 장점은 넘어졌을 때 안전장치가 있습니다. 45도 이상 기울어지면 난로가 알아서 감지하여 자동 OFF가 됩니다. 화재위험이 없어요. 정말 좋죠?!! 이거 누가 개발했는지 정말 상주고 싶어요 ㅎㅎ 이건 가정에서 아기들이 쓰거나 반려동물이 사용할 때 좋은 것 같아요.

먼저 버튼을 보여드리면 강, 중, 약으로 온도조절을 할 수 있고, 3시간, 6시간, 9시간으로 타이머 기능이 있어요. 시간이 기본 3시간으로 설정이 되어 있다 보니 최소 3시간 후면 알아서 off가 됩니다. 저는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예전에는 퇴근하고 껐는지 엄청 헷갈렸는데 지금은 걱정하지 않고 퇴근한답니다. ^^

 

 

온도는 최고 70도까지 가며 일반 열이 아닌 원적외선이 침투하여 열을 내기 때문에 피부 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써보니 전에 쓰던 난로보다 더 산뜻하게 따뜻한 거 같아요.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죠? ㅎㅎㅎ

저는 회사에서만 써서 커버에 크게 신경을 안 썼는데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국산 발열필름을 사용했더군요. 일단 국산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중국산은 품질이 정말 안 좋잖아요. 국산 카본 발열필름은 화재 위험도 없고, 안전인증이 된 상품이라 사무실 발난로로 굿인 거 같아요. 그리고 통기성이 좋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메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아기난로, 아기히터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제 자리 하단에 요렇게 놓여 있어요. 우드발판을 안에 딱 놓으면 딱이더라고요. 발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넉넉한 크기라서 참 좋아요. 파티션이라서 각도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접이식이라 공간 절약이 잘돼요.

 

반응형

 

그래서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상품 같아요. 잘 접어서 냉장고 사이, 책상 사이 등에 쏙 넣어주면 좋아요. 저는 나중에 서랍장 옆에 넣어두려고요. ㅎㅎ제가 구매한 곳은 100% 정품만 취급하고, 공식 인증 로고만 있으면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믿고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무실난로추천

마지막으로 제 리뷰를 정리하자면, 저는 지금까지 회사생활을 하면서 구매한 상품중 가장 잘 산 상품을 고르라고 한다면 이걸 고를 만큼 후회 없는 물건인 거 같아요.


매번 겨울에 발이 시려서 고생했는데 이거 사고 나서 부터는 정말 따뜻하게 일했던 거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직원분들께도 추천했답니다. 이 정도면 얼마나 진심인지 아시겠죠? ㅎㅎㅎ 저처럼 추위를 많이 타는 직장인이나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 따뜻한 공간이 필요한 반려동물 등 모두에게 추천해요. 정말 진심을 담은 히터 리뷰네요 ㅎㅎㅎ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열 보존 덮개가 생겨서 더 따뜻하게 열손실을 막아줘요. 지금 구매하시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겠네요.

구매 링크 첨부해요! 정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가정용 온풍기 난방기 발난로 사무실 캠핑 전기 난로 히터 : 네이즌

네이즌 탄소히터 런칭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