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K5 하이브리드 전용 불스원샷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수학부부 2023. 10. 8.
728x90
반응형
 

자동차 용품 추천템 BEST8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희가 차를 구매한 지 이제 3개월이 되어가는 거 같아요. 이 포스팅을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일하면서 포스팅하기가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ㅎㅎ 고

dodo-hd.tistory.com

K5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불스원샷 사용 후기

제품명 : 불스원샷 500ml
가격 : 16000원대
구매처 : 온라인
사용주기 : 계절마다 (주행거리 3,000~5,000km)

하이브리드 차에도 불스원샷을 사용하는 이유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엔진 때가 생성됩니다.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병행하기 때문에 불연속적인 연소에 의해 때가 생긴답니다. 그럴 때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엔진 속에 있는 찌든 때는 제거하여 엔진의 성능 더 높여주고 유지시켜 줍니다. 엔진의 마모도를 32%를 감소시켜 주어 성능을 유지해 줍니다. 

 

 

  • 엔진 때를 제거하여 차가 잘나가고 연비가 좋아짐
  • 엔진 마모를 방지해줌
  • 연료 산화 안정도를 향상 시킴
  • 엔진이 깨끗해지면 배기가스감소, 소음감소에도 좋아짐
  • 재활용이 쉬운 투명 페트병
  • 수분리성 라벨
  • 주유규에 넣어 사용하면 끝

사용방법은 주유구에 그대로 꽂아준 뒤 넣어줍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휘발유 차량에만 사용하도록 하며, 주입전이나 주입 후에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주입 전에 불스원샷을 넣고, 주유했습니다. 남편이 사용하는데 얼마나 설레어하는지 옆에서 보는데 너무 웃겼네요. ㅎㅎ 차에 진심인 사람..!

새 차부터 사용하면 초기 때 생성 억제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수입차에도 사용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용 가솔린 엔진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자동차 전용으로 확인하고 사용하세요. 피부에 묻었다면 비누와 물로 충분히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불스원샷을 사용한 남편의 경험담을 빌려보자면, 운전했을 때 좀 더 부드럽고 잘 나간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연비도 좋아진 느낌이 든다고 하더군요. 물론 자신의 느낌이지만 뭐 다르다고 하니 저는 그러려니합니다. ㅎㅎ확실히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킹콩샤워 안양직영점 자동차 세차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차를 뽑고 한 달 뒤에 세차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처음으로 셀프세차장을 방문했어요. 새벽 12시에 급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많은 차들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