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킹콩샤워 안양직영점 자동차 세차 다녀왔어요.

by 수학부부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차를 뽑고 한 달 뒤에 세차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처음으로 셀프세차장을 방문했어요. 새벽 12시에 급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많은 차들이 있었어요.

알아보니 주말에는 세차장이 만석이라 제대로 세차하시는 분들은 새벽에 와서 한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몇 시간씩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킹콩샤워 안양점은 24시간 운영해서 언제든지 와도 괜찮아요.

고민하다가 결정한 기아 K5 하이브리드 솔직 구매후기

고민하다가 결정한 기아 K5 하이브리드 솔직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드디어 이 포스팅을 해보네요 ㅠㅠ!!! 언젠가는 하겠지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야 글을 써봅니다. 오늘은 저희가 차를 구매하게 된 배경과 구매후

dodo-hd.tistory.com




[ 킹콩샤워 자동차 세차장 안양점 ]

세차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넓직하고, 주차할 자리도 많이 있었어요. 꽤 많은 차를 수용할 것 같더라고요.


건조하는 곳에는 몇몇 차들이 날개를 펴고 건조를 하고 있었고, 차를 빛나게 닦는 분들도 있었어요. 정말 차가 번쩍번쩍 ㅎㅎㅎㅎ


자리 탐색하고, 괜찮은 자리게 차를 세웠어요. 하부 청소까지 되는 곳에 주차했습니다.


먼저는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았어요. 5만 원밖에 없어서 그중 3만 원만 충전하려고 했는데 거스름돈은 안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5만 원 충전됐어요 ㅋㅋㅋ 그리고 천 원은 카드 만드는 비용으로 나가고요. ㅎㅎㅎㅎ
충전금액은 만원당 천원 추가충전, 2만 원일 때는 3천 원 더 충전됩니다. 저희는 5만 원이라 만원 더 충전됐어요.

그리고 바로 세차 준비했습니다. 원래는 차를 오랫동안 식힌 후 세차를 시작하는데 저희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15분 정도 식히고 바로 시작했어요.


처음이라 기본적인 세차만했어요. 한 순서를 공유해볼게요.

[1]
먼저 고압세차로 돌려가면서 세차를 시작합니다. 골고루 잘 뿌려줘야 해요. 시간이 모자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시간은 넉넉했어요.

[2]
그리고 스노우폼을 바로 이어서 했어요. 세게 나와서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하다 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정말 시원했어요 ㅋㅋㅋㅋ가끔 스트레스받을 때 하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3]
스노우폼하고 바로 세차하는 게 아니고 좀 더 기다렸다가 하셔야 해요. 이때 구정물이 뚝뚝 떨어진답니다. 5~10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4]
그런다음에는 다시 고압세차로 씻어내어 줍니다. 이때 꼼꼼하게 세척해주셔야 잘 씻겨 내려가요. 골고루 군데군데 잘 씻어주세요.


[5]
마지막으로 하부청소까지 했어요. 신기했어요. ㅎㅎㅎ 세차하면서 하부 청소도 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6]
하부청소까지 마무리하고, 밖으로 나와서 미세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저도 차를 사면서 이번에 알았는데 이렇게 닦아줘야 흠집도 안 나고 잘 닦인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오빠가 왜 저렇게 닦나 했는데 ㅋㅋㅋㅋ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ㅋㅋㅋ정말 얼마나 애지중지하는지요 ㅎㅎ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잘 관리해봐야죠 ㅎㅎ


닦다 보니 발견한 게 바로 이 부분들이었습니다. 여기는 아무리 세차를 잘해도 어쩔 수 없겠더라고요. 이 부분들은 잘 말려주세요.


그 외 여기는 에어 진공청소기도 있었어요. 청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세요.


정말 깨끗하죠? 차가 진짜 번쩍번쩍 거렸어요.

저희는 이렇게 세차 + 하부 세차까지 해서 12000원 들었어요. 적은 금액이 아니긴 하지만 일반 세차보다는 흠집도 덜하고 깨끗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고요. 세차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번에 해보니 정말 이해가 갔어요 ㅋㅋㅋㅋ속이 뻥 뚫리고 속 시원했습니다. 무엇보다 킹콩샤워는 관리도 잘되어있고, 시스템도 괜찮아서 세차하기 편한 것 같아요.

시간대만 잘 맞춰서 오셔야 할 것 같아요. 평일 밤에서 새벽에 가시는 걸 추천해요. 그럼 깨끗하게 세차하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