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남양주 데이트 코스 추천, 101BC 3호점 애견동반 카페

by 수학부부 2020.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남양주 물의 정원에 이어 가족들과 함께 갔던 남양주 카페를 다녀왔어요. 남양주에는 유명한 카페들도 많고, 온라인에 인기 있는 카페들도 많지만 저는 일단은 애견 동반 카페로 가야 했기에 한적하고 넓은 카페를 검색하고 있었답니다. 

 

보통은 애견동반 카페로 카페스토리나 온사이드를 많이 가는데 여기 가기 전에 카페스토리를 갔더니 너무 정신없고, 강아지 입장료도 따로 받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는 너무 아닌 거 같아서 다른 곳을 찾아봤죠.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여기 101BC 카페입니다.

2020/05/16 - [데이트 장소들] -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정원 데이트 코스,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정원 데이트 코스,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5월 긴 연휴기간이 있었죠. 그 마지막 날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여행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물론 도도도 함께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여행지 또는 갈만한 곳을

dodo-hd.tistory.com

 

 

남양주 카페 추천 101BC

남양주 101비씨카페는 한적한 곳에 있어요. 물의 정원에서 좀 더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카페 앞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해요. 그리고 101BC카페는 1,2,3호점이 있을 만큼 유명한 곳이었어요. 저희는 3호점으로 갔습니다.

 

 

카페 곳곳에는 주변 경관을 볼 수 있는 테라스도 많았어요. 일단 주변이 넓어서 자리 걱정은 없겠더라고요. 그리고 날씨도 따뜻하니 딱 좋았습니다. 

 

배경이 너무 좋아서 동생 사진도 찍어줬어요 ㅎㅎ

 

여기는 브런치도 하는 카페여서 여기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맛있는 빵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고요. 

 

카페 1층에는 예쁜 식탁과 의자들이 있었어요. 강아지 데리고오기 딱 좋더라고요 ㅠㅠ 너무 만족!!

 

무엇보다 주변 경치가 끝내줬습니다 > < 꺄~!!!!

 

이날 야외에는 저희밖에 없어서 뭔가 펜견 온 곳처럼 신나게 즐겼죠 ㅎㅎㅎ

 

 

아래에서 카페를 올려다보면 이런느낌입니다. 1층은 야외이고, 2층은 통유리로 경치를 볼 수 있게 해 놨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알록달록한 색감과 함께 넓은 자리들이 있습니다. 일단은 앉을 곳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시끌벅적하지도 않고 한적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너무 시끄러운 곳을 싫어하거든요.

 

1층 테라스에 앉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저희 도도밖에 강아지가 없었는데 지나고 보니 한두 마리씩 들어왔어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죠? 요즘 느낌의 유니크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만족했습니다. 일단 야외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내부는 약간 부모님들 스타일이지만 사진과는 다르게 주변이 굉장히 아름다워서 좋았습니다.

 

도도와 사진도 찍고요 ㅎㅎㅎ

 

야외에서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도 먹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와 빵, 음료!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뭐~ 좀 나가는 편이지만 맛없는 건 없었던 거 같아요.

 

우걱우걱 먹는 가족들 ㅋㅋㅋ그리고 옆에서 간식을 우걱우걱 먹는 도도 씨 ㅋㅋ

 

예쁜 장소가 보이길래 도도 사진도 찍어줬어요. 애견인 분들 이리로 오세요~!!!

 

후기 :: 전반적으로 가장 좋았던 건 한적하고 적당히 시끄러운 분위기였습니다.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는데 여기는 딱 적당했고, 자리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특히 주변 경치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가족들과 오시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오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남양주 카페로 추천합니다!

 

2020/05/16 - [데이트 장소들] -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정원 데이트 코스,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정원 데이트 코스,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5월 긴 연휴기간이 있었죠. 그 마지막 날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여행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물론 도도도 함께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여행지 또는 갈만한 곳을

dodo-hd.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p/CASGcdpnPfr/?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도도💕님: “도도와 라이딩🚴‍♀️🚴🏻‍♂️ - - - #사랑해 #아이ᄌ�

좋아요 9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도도💕(@dodoand.me)님: "도도와 라이딩🚴‍♀️🚴🏻‍♂️ - - - #사랑해 #아이쥐 #강아지스타그램 #멍멍이 #애��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