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헤지스 여성 카드지갑, 선물받은 후기

by 수학부부 2021.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연애할 때 오빠가 사준 카드지갑이 찢어져서 오빠가 새로 사줬어요. 카드지갑은 비싼 건 필요 없어서 적당한 가격대로 찾다가 헤지스 카드지갑을 발견하게 됐답니다. 

 

헤지스는 남성브랜드로 유명하지만 여성용으로 나온 디자인도 괜찮은 것들이 많답니다. 카드지갑도 깔끔하게 잘 나온 상품들이 많이 있어요. 그럼 리뷰 나눠볼게요~

 

 

코치 COACH 여자 카드 지갑 제품 리뷰

 

코치 COACH 여자 카드 지갑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선물 받은 코치 카드 지갑을 리뷰해볼까 해요. 제 오래된 카드 지갑을 본 남자 친구가 몰라 준비를 해줬더라고요. 그 마음이 기특했습니다. 여하튼

dodo-hd.tistory.com

 

 


 

[ 여성 카드지갑 추천 헤지스 ]

헤지스 카드지갑은 24000원대로 롯데온몰에서 구매했어요. 포장은 기본으로 해서 왔어요. 괜찮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속포장도 너무 이뻐요. 리본이 너무 예쁘게 묶어있어서 선물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이 다라고 할만큼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이래서 브랜드 상품을 사는 건가 봐요 ㅎㅎㅎ

 

 

 

오빠가 사준 헤지스 카드지갑은 블랙 로고장식 소가죽 카드지갑 WIHO0F007BK 상품입니다.

 

 

 

소가죽 상품이라 실제로 만져보면 빳빳하고 단단해요. 쉽게 스크래치가 안생길 거 같아요.

 

 

 

앞면은 헤지스 로고가 붙어있고, 뒷면은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앞면에는 무늬가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여요.

 

 

 

지갑 크기는 아이폰 크기와 비교해볼 때 작은 크기예요.

 

 

 

 

카드를 5장 넣었을 때 옆에서 보는 두께입니다. 전에 쓴 카드지갑은 지퍼가 있어서 두꺼웠는데 이건 얇아서 그립감이 좋았어요.

 

 

 

저는 일단 얇고 빳빳해서 정말 좋았어요. 

색도 블랙이라서 때 안 타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여자 친구 선물 찾고 있다면 추천해드려요. 저는 아주 즐겁게 잘 쓰고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