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파베 수제초콜릿 추천 김보람 초콜릿 정말 맛있다

by 수학부부 2023. 6. 17.
728x90
반응형

초콜릿을 좋아하는 저는 당이 떨어지면 초콜릿을 종종 먹고 있는데요. 최근에 오빠가 유튜브에서 후기가 좋은 수제 초콜릿 영상을 보여줬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해 봤죠.

김보람 초콜릿 내돈내산 후기

사람들 후기가 너무 찐이어서 안 먹어볼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리고 파베초콜릿이 맛있기 어려운데 여기는 정말 맛있다 해서 구매했어요. 유튜브에서 생산 과정 영상을 올렸는데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신뢰가 가더라고요.

김보람 초콜릿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을 보고 여기는 정말 맛있겠다 했어요. 포장에 힘들이지 않고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는!! 초콜릿은 한 상자에 만원이고 밀크, 녹차, 얼그레, 다크 4가지 맛이 있어요.

김보람 초콜릿

저희는 밀크생초콜릿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초콜릿이 가지런히 예쁘게 포장되어 왔어요. 얼마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던지!!

동봉되어있는 포크로 콕 찍어 먹어봤어요. 사람들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한입 먹어봤습니다. 입안에서 녹여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와 정말 중독될 만큼 너무 맛있더라고요. 왜 한번 먹으면 또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오빠랑 한입 먹고 자연스럽게 또 먹게 돼서 멈출 수가 없겠더라고요. 한 번에 다 먹을까 봐 참았습니다 ㅋㅋㅋㅋ수제초콜릿 많이 먹었지만 그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기회 되시면 꼭 먹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