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직장인 화상영어 찾고 있다면, 어메이징토커 여기어때?

by 수학부부 2022.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여유가 생기다 보니 다시 한번 영어공부의 열정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그래서 회사를 다니면서 어떻게 공부하는 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화상영어회화를 생각하게 됐어요. 우연히 어메이징토커라는 사이트를 알게 됐는데 저한테 딱 맞겠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수많은 방법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했었는데 그중 어메이징토커가 가장 괜찮았습니다.

저처럼 영어회화의 끈을 놓지 않는 직장인이라면 한번 시작해보세요! 그럼, 가입부터 하나하나 설명드려볼게요!


 

어메이징토커란?

어메이징 토커는 2016년 대만에서 시작한 스타트업으로 어디서든 외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외국어 플랫폼이에요. 지금은 미국, 대만, 중국, 프랑스, 한국 등 100만명의 학생수를 돌파했고, 선생님은 7000명이상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엄청나죠?!! 특히 어메이징 토커는 AI 알고리즘을 통해 학생과 선생님을 매칭해주는데 내가 직접 찾을 필요 없이 알아서 알맞은 선생님을 매칭해 주기 때문에 선생님을 선택하는데 수월해요! 저는 이 부분도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수업 듣는 방법

어메이징토커

가입하기

시작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처음에 사이트 들어갔는데 최준님이 계셔서 넘 깜놀했지뭐예요 ㅎㅎ 뭔가 아는 분이 계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ㅎㅎ 가입하기 위해서는 상단 오른쪽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어메이징토커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고, 작성란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가입이 간단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통은 자잘하게 적기 마련인데 이건 간단해서 좋더라고요.

어메이징토커

선생님 찾기

가입을 하고 나면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찾을 수 있어요. 상단 메뉴바 왼쪽 선생님 찾기> 언어 선택 > 영어튜터 찾기를 클릭하면 관련 언어를 가르치는 선생님 리스트가 나옵니다. 상세검색을 하고 싶으면 중간쯤에 보이는 학습요구사항, 수업진행영어, 예산범위, 선생님 국적등을 선택해서 자신과 맞는 선생님을 선택하면 돼요.

그 외에도 연령별, 학습목적별, 시간별, 예산 등도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화상영어회화

검색하다 보면 상단에 ‘선생님 추천받기(AI)’도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저는 찾는 것보다 추천을 받고 싶어서 AI로 추천받은 선생님을 통해 수업을 받았는데 저랑 꼭 맞는 분이어서 지금까지 수업을 듣고 있답니다! 추천추천! 찾는데 1분도 안 걸려요.

영어회화

선생님 소개

선생님을 선택하면 선생님의 정보를 볼 수 있는데 경력, 공부 스케줄 등을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실제 수업한 학생들의 후기를 볼 수 있었다는 거였어요. 회원수가 많다 보니 다양한 후기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화상영어 사이트들은 이렇게까지 자세한 후기를 볼 수 없었는데 여기는 회원수가 많아서인지 후기가 많아서 믿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업하기

저는 바로 수업을 시작하기보다는 체험을 먼저 해봤어요. 저와 맞는 선생님을 찾아서 25분 체험수업을 해봤습니다. 물론 선생님들마다 차이가 있지만 저는 지금까지 배워보지 못한 화상영어 회화 수업이었어요. 선생님이 정말 적극적이시고, 25분을 꽉꽉 채워 주시려는 마음이 느껴졌거든요.

 

반응형

 

 솔직히 예전에 화상영어, 전화영어 다해봤는데 하다가 그만둔 이유가 선생님들이 적극적이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중단을 했었어요. 하지만 어메이징 토커 선생님들은 대부분이 적극적이시고, 학생을 먼저 이끌어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사이트를 보니까 까다롭게 선생님을 뽑더라고요. 영어만 할 줄 아는 게 아니라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만 선생님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더 믿고 할 수 있어요. 또한, 학생이 수강을 완료해야 선생님에게 수강료가 지급된다고 해요. 이런 것도 작은 부분 같지만 수업의 질을 더 높여주는 방법 같아요.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 후기

물론 일주일밖에 안된 후기지만 확실히 다른 영어회화 사이트들과는 차별점이 있었어요. 몇 가지 알려드려 볼게요!

첫 번째,수업시간을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이건 저와 같은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좋은 점이죠. 저는 퇴근하면서 가는 길에 하거나 퇴근 후 집에서 해요.

두 번째,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아준다! 예전에 다른 사이트를 사용할 때는 내가 찾아서 했는데 여기는 직접 선생님을 찾아주니 더 편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수강후기가 선택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세 번째,선생님의 열정! 이건 정말 화상영어를 해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선생님이 어떻게 끌어가느냐에 따라 수업의 질도 바뀌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열정이 생기거든요. 제가 경험한 어메이징 토커 선생님들 대부분이 열정이 있으셔서 수업하는 게 지루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하게 돼요. 그래서 저도 지금까지 잘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가야 하는지, 공부할 때 필요한 팁들을 알려 주시는데 그게 저한테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화상영어회화

네 번째,마지막으로는 선생님들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어서 좋고, 모르는 것도 물어볼 수 있어서 자제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이외에도 영어 과외를 받고 싶지만 너무 비싸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스펙이 좋은 선생님과 수업을 한다는 게 쉽지 않잖아요?! 직장인 뿐 아니라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취준생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한번 하다 보면 빠져서 하게 될 거예요 ^^

저처럼 영어공부에 열정이 생기신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래 링크 남겨둘게요!

어메이징 토커 https://www.amazingtalker.co.kr/

 

어메이징토커 AmazingTalker | 1:1로 배우는 재미있는 외국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외국어 선생님과 1:1로 수업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어메이징토커에서 외국어를 배워보세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40개국어를 온라인에서 쉽게

www.amazingtalke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