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직장인 필수템 BEST

by 수학부부 2019. 11. 20.
728x90
반응형
사회초년생이 되면,,

사회초년생이 되면 가장 먼저 하게 되는 게 직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게  아닐까요?  저 또한 처음으로 직장인이 되었을 때 한 일이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장착하는 일이었답니다.

 

파티션히터 내돈내산, 직장인 필수템 사무실 발난로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겨울 필수템 파티션 히터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앞서 포스팅한 게시물 중에 직장인 추천템으로 작성한 글이 있는데요. 거기서

dodo-hd.tistory.com

오늘은 지금까지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름 사용하기 좋았던 아이템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물론, 직무마다 쓰이는 제품들이 다르겠지만 그중에서도 공통적으로 필요한 것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 블루라이트 차단되는 안경

기존에 있는 안경 중에는 블루라이트 차단이 안 되는 안경이 많을거에요.  근데 이제는 10시간이 넘게 앉아서 컴퓨터만 할 테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안경 없이 몇 달을 컴퓨터 사용하니 안구건조증이 생겼답니다. 눈 건강 챙기고 싶다면 안경은 하나쯤 구비해 두는 게 좋습니다. 확실히 편안해요.

 

두 번째 발 받침대

장기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발 받침대 사용을 추천합니다. 계속 똑같은 자세로 있게 되면 피로도가 급격하게 증가되며, 허리가 구부정하거나 다리가 붓는 등 다양한 통증들이 동반합니다. 이 경우에는 발 받침대를 이용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주는 게  좋고,  추가로 등받이 쿠션도 있으면 편리합니다.

 

반응형

 

세 번째 필기도구, 책 꽂이

필기도구와 책꽂이는 기본적으로 주는 회사도 있겠지만 없을 때는 여러 개 미리 준비해두는 게 좋아요. 일을 하다 보면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몰라서 다른 도구들이 필요할 때가 있답니다. 그럴 때 칼, 풀, 자 등 다양하게 구비해두면 좋고, 그리고 책꽂이는 여러 가지 서류들을 꽂는 데 사용하면 좋습니다. 뭐든 적당히!

 

네 번째 텀블러

텀블러는 4계절 내내 사용이 되는 아이템이라서 가지고 있으면 좋아요. 건조한 사무실에서 갈증 없이 살고 싶다면 필수! 다만, 깨끗하게 씻어주는 게 중요해요. 보기에는 깨끗해 보여도 실제로는 세균들이 많을 수 있으니 쓸 때마다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하세요. 

 

조지루시(ZOJIRUSHI) 보온병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어제 어머니랑 남대문 나들이를 했는데 우연히 보온병 파는 곳을 발견해서 겟했죠! 남대문 후기는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남대문 넘넘 재미있어요 : ) 그리고 제가

dodo-hd.tistory.com

 

다섯 번째 실내화

사무실 내에서 신는 실내화는 발 냄새나는 걸 막아주고, 편하게 이동하는데 참 좋아요.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보통을 실내화 사용이 가능하니까 미리 준비해 두는 게 도움이 됩니다. 확실히 편하답니다. 나갈 때는 신발을 신지만 실내에서는 실내화로 다니는 게 훨씬 좋아요. 참고로 밑창이 푹신한 걸로 구매하세요.

 

 

겨울이라면 핸드크림, 미니 가습기

겨울에는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니면 좋아요. 매번 빌리면 진상 취급을 당하기 쉬우니 작은 거라도 들고 다니도록! 사무실이 워낙 건조해서 쓰는 일이 많을 거예요. 또한 자리가 나눠져 있다면 미니 가습기도 같이 구비해주면 건조한 목을 관리하는데 좋습니다. 전기방석도 추천해요!

 

그 외 있으면 좋은 것들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 선풍기, 방석, 담요, 모니터 받침대, 작은 안마기 등이 있어요. 이렇게 쓰고 보니 꽤 많네요 ㅎㅎ 오래 회사 생활하면 필요한 것들이 하나씩 생기긴 한답니다 ㅎㅎㅎ선물하실 때 참고해보세요.

 

파티션히터 내돈내산, 직장인 필수템 사무실 발난로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겨울 필수템 파티션 히터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앞서 포스팅한 게시물 중에 직장인 추천템으로 작성한 글이 있는데요. 거기서

dodo-hd.tistory.com

 

직장생활을 하면 이것 말고도 많은 아이템들이 필요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꼭 필요한 것만 두길 권해요. 책상이 어지럽고, 물건이 너무 많으면 나중에 치울 때도 힘들고 일할 때도 괜히 거추장스러울 뿐이랍니다.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일을 잘하는 거겠죠? 많은 사회초년생 여러분 맡겨진 것에 최선을 다하며 즐거운 회사 생활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