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일산 대형 카페 추천 베이커리 포레스트 아웃팅스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23. 6. 28.
728x90
반응형

오빠와 베이비페어를 마치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일산에 유명한 대형 카페를 방문했어요. 인스타에서 많이 본 곳이라 온김에 들리면 좋겠다 생각했죠 ^^ 한번 들려봤습니당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듯 해요!

 

국내 & 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

국내 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 정리 안녕하세요 :)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많은 커플들의 고민인 데이트 코스를 한번 정리해봤어요. 저도 여름, 겨울 되면 어디 가야하나 항상 고민하거든요. 그래서

dodo-hd.tistory.com

 

일산 호수공원, 돗자리들고 소풍가기 딱 좋은 곳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일산 호수공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받아서 힐링을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도도와 함께 일산 호수공원

dodo-hd.tistory.com


 일산 가볼만한곳 포레스트 아웃팅스

일산 카페 추천

 📍영업시간 : 매일10:00-22:00
일산에 가볼만한 곳이 있다면 아마 여기가 아닐까 싶어요. 카페를 좋아한다면 여기는 꼭 가보시기를 바라요. 대형카페인 만큼 외진 곳에 있지만 그래서 주차하기가 정말 좋아요.

지상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지하에도 주차공간이 널널합니다. 주차 관리요원도 있어서 편해요.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여름에 편하겠더라고요.

실내 소개

식물원 카페로도 유명한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는 들어가는 순간 또 다른 곳에 온느낌이 확 들었어요. 정말 식물원 그자체였답니다. 식물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건 괜한 걱정이었어요.. ㅋㅋㅋ

일산 대형 카페

곳곳에 테이블들이 적당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와도 전혀 무리가 없겠더라고요. 연인과 함께오면 더 좋은 곳이고요. 정말 힐링 그자체였어요.

 

반응형

 

카페 정가운데에 작은 연못처럼 꾸며놓았어요. 실내에서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게 괜찮더라고요. 나무들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되는 느낌!

잘 정리된 정글 숲 같지 않나요?ㅎㅎㅎ 우거진 나무들 사이로 작은 다리 하나가 있어서 아이들도 재미나게 볼 수 있을 듯해요.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는것 같았어요. 실제로보면 정말 화려하고 거대합니다 ㅎㅎ

가운데 정원을 중심으로 사이드에 자리가 곳곳에 있고, 뒷쪽에는 좀 더 조용한 공간이 있어요. 여기는 아기있는 분들이나 대가족이 오시면 괜찮겠더라고요. 하지만 온도가 좀 높아서 여기는 좀 더웠어요.

일산 대형카페

그리고 사진 스팟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 전반을 볼 수 있는 곳이고, 여기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으십니다. 하지만 뒤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사람들 앞에서 사진을 못찍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렇게 배경사진으로나마 남겼습니다. 무슨 놀이동산 같기도하고 여튼 화려그자체입니다.

 

메뉴소개

대형 카페인만큼 음식, 빵, 음료 가격대는 있습니다. 어쩔 수 없죠 ㅎㅎ 밥값보다 카페가 더 많이 나온건 안비밀 ㅋㅋㅋ 좋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빵도 유명한데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지나가면서 봤는데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는 식사하러 한번 오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빵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저희도 베이커리 카페 많이 가봐서 대충 아는데 여기는 빵 하나하나가 정말 먹음직 스러워보였습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빵의 질이 굉장히 높았어요. 빵이 아무리 많아도 먹을게 몇개 없는 대형 카페들이 많은데 여기는 달랐어요.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만 따로 포장하러오시는 분들이 있을정도니 말 다했죠. 색다른 빵들이 많아서 솔직히 하나씩 다 사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오빠랑 서로 좋아하는 빵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ㅎㅎ

 

솔직 후기

하나는 블루베리 쇼콜라 케이크이고, 하나는 커다란 슈 입니다. 블루베리는 딱 2개 남아서 뭔가 인기가 많은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겟했죠 ㅎㅎ 그리고 대왕 슈는 입에서 살살 녹을거 같아서 사봤는데 두개다 정말 완벽한 초이스였어요! 블루베리 케이크는 뻑뻑할까봐 걱정했는데 부드럽고 크림과도 넘 잘어울려서 초코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해요. 그리고 슈는 크림이 정말 맛있어서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휘황찬란한 카페 느낌을 싫어하는 편인데 여기는 화려함속에서 조용한 분위기가 유지되는 느낌이라 정신 없지 않았어요. 그래서 오래있어도 지겹지 않았습니다. 좌석도 좌식, 입석 등 다양하게 있어서 자리만 잘 잡는다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젊은 층 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일산 카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