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옷 사는곳

by 수학부부 2019.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우리 도도 옷사는 곳을 알려드려볼까해요. 저는 총 3개의 옷을 가지고 있는데 다 다른 곳에서 구매을 했답니다. 먼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의 옷을 사기 위헤 알아야하는 정보를 알려드려볼게요.

아이쥐의 옷을 고를때 알아야 할점

- 아이쥐의 옷은 대체적으로 비싼 편이다. ( 싸도 29000원 평균 3만원대 )
- 싸다고 아무 옷이나 입히면 안된다. / 아이쥐는 일반 강아지와 체형이 아예 다르므로 싸다고 아무 옷이나 구매하면 낭패를 봅니다.

그러니까 절대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아기 강아지일 경우는 예외)/ 아기옷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금방금방 커요.

 

울애기쌩쌩 내돈내산 한달후기 강아지 종합영양제 추천 잘 먹고 있어요

강아지가 먹어 되나요? 키위, 치즈, 딸기, 수박 등등 강아지를 키울 때 항상 조심해야 할 것이 있다면 바로 입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강아지를 처음 키우시면 몰라서 이것저것 아무거나 주시는데

dodo-hd.tistory.com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털 날림 알아보기

4년 키우고 느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특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앞서 올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제가 아는 선에서 정보를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

dodo-hd.tistory.com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옷 사는 쇼핑몰 추천

-뱀뱀은 전체적으로 비싼 편이에요. 성견일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여기는   많은 쇼핑몰중에 제일 질도 좋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도도 옷중에 2번이 이옷인데 면이 좋아서 매번 입힐때마다 제가 기분이 좋아요.

 

vemvem®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옷, 휘핏 옷, 애견용품, 목줄, 식기

vemvem.com

- 멋있는 아이쥐 옷을 구매하고 싶다면 슬로우 스텝을 추천드려요. 옷들이 정말 멋있고 입히면 강아지가 모델이 된답니다. 그리고 단점은 구매하려면 빨리하는게 좋아요. 금방금방 재고가 떨어지더라고요.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슬로우스텝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니크한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옷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 월간부티크는 고급스런 옷을 사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가격은 굉장히 비싸요. 넘넘~~ 저는 포기했습니다. 여기는 멋을 부리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월간부티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한달에한번 멋지개.입자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옷 강아지 옷

smartstore.naver.com

- 가격대가 적당하고 평범하게 입히기 좋은 곳, 여기는 평상복으로 입히기 좋은 곳이에요. 저도 여기서 한벌 구매했는데 질도 괜찮고 가격대도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구매하기 좋아요. 가격대가 부담이신 분들은 여기 추천이요.

 

HEALER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오직 아이쥐만을 위한 유닉&캐쥬얼 브랜드 HEALER. 아이쥐는 힐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잉크의 옷장은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고 계세요. 보니까 매번 옷 디자인이 달라지더라고요. 괜찮은 옷들이 많아서 추천해봅니다.

 

잉크의 옷장 : 네이버 블로그

-ItalianGreyhound wear-

blog.naver.com

-러블리블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옷 뿐만 아니라 일반 강아지들의 옷들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종류도 다양해서 볼만합니다.

 

러블리블로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lovelyblo.co.kr

-단델리온 이번에 새로 구매한 곳인데 가격대와 디자인 전반적으로 평타 이상은 괜찮은 것 같아요. 

 

단델리온 어패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감사하는 마음과 행복을 담은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의류브랜드

smartstore.naver.com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카페에서 중고 거래

저는 아직 이용한 적은 없지만, 대게 많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강아지의 정확한 치수를 알면 그렇게 중고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특히 아기때 그렇게 구매해도 좋을 듯해요. 

그외 다른 방법은  해외 쇼핑몰이나 블로그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비추해요. 강아지의 정확한 체형과 치수를 안다면 상관없지만 아니라면 교환하기도 어렵고 번거롭거든요..ㅎㅎ

도도 옷 소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도도

봄가을 옷 - 제가 생각할때는 옷은 총 2개정도만 있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뭐 여유가 된다면 많이 사주시는건 좋고요. 봄가을 옷은 얇은 천으로 이루어진 옷을 구매해서 쌀쌀할때 입는게 좋아요. 저는 가을같은경우 따뜻할때는 옷을 안입히고, 저녁쯤 쌀쌀할때 입히려고 가지고 다니는 편이에요. 옷이 얇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답니다. 

 

반응형

 

겨울 옷 - 겨울옷은 패딩 or 털로 된 옷이 있는데 저는 아래 사진처럼 털로 되어있는 옷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확실히 따뜻한데 잔디에 가면 엄청 붙는다는 단점이있어요.

아니면 겉감은 풀이 안붙는 면이고, 안감은 따뜻한 털로 되어있는게 좋아요. 겨울옷은 온 몸을 감싸는 따뜻한걸로 구매하세요. 아이쥐들은 추위를 많이 타는거 아시죠?! 겨울옷은 필수입니다!


도도 옷 소개

저는 앞서 말했듯 현재 입고 있는 옷은 총 3가지가 있어요. 실제로 입는 옷은 2개입니다. 왼쪽부터 1,2,3번이라고 칭하면 1번은 현재 조금 작아요. 그래서 자주 입는 옷은 아니랍니다.

봄, 가을 쌀쌀한 날은 2번 옷을 입히는 편이고 겨울 때는 3번옷을 주로 입히는 편이에요. 별거없죠?ㅎㅎㅎ 앞으로 한벌더 구매할 예정인데 아이쥐 옷 가격이 정말 만만치가 않아요 ㅎㅎㅎ 사게되면 후기 올려볼게요.

이옷은 최근에 구매한 옷입니다. 항상 어두운색만 입혀서 이번에는 여자스러운 분홍이로 구매했어요. 밖에 나가면 다들 잘생겼다, 멋있다라고만 해주셔서 ㅋㅋㅋㅋ 어여쁜 여자처럼 보이게 분홍이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도도가 살도쪄서 이번에는 넉넉한 걸로했는데 좀 큰 느낌이예요 ㅠㅠ 약간의 수선을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색은 이쁘죠?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마지막으로 집에서 입는 도도 옷을 최근에 구매했어요. 이전에는 겨울에 그냥 맨몸으로 두었는데 그러니까 자꾸 이불 안으로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사봤어요. 일반 강아지 옷인데 입혀보니 딱 맞더라고요.

다행히 사장님이 한번 입혀봐도 된다고 하셔서 입혀봤죠 ㅎㅎㅎ 옷 입는 거 싫어하는 도도가 그래도 이건 뒷다리에 천이 없어서 잘 입고 다녀요. 전보다 더 잘 돌아다니구요. 그리고 옷 입히니 더 멋있습니다 ^^ 도도의 사진은 인스타를 통해서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번외로 도도 어렸을때 입힌 옷이예요. 저 옷이 무슨 옷인지 아세요?!ㅎㅎㅎㅎ 곰인형이 입고있던 옷이었답니다. ㅎㅎㅎ 마따한 옷이 없어서 입혀봤는데 딱 맞는거 있죠 ㅠㅠ 넘 귀엽 ㅠㅠ 도도야 이때로 돌아왓! ㅎㅎ

 

도도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odoand.me/

 

도도💕(@dodoand.m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2명, 팔로잉 0명, 게시물 32개 - 도도💕(@dodoand.m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털 날림 알아보기

4년 키우고 느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특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앞서 올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제가 아는 선에서 정보를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