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복사, 저는 USB에 복사했어요.

by 수학부부 2019.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정보(?)를 알려드려볼까해요. 저는 많이 헤맸답니다. 우리은행이 특이하게 메뉴를 만들어놨더라구요. 그것만 봤으면 간단하게 복사했을텐데요. 그걸 못보고 이것저것 하느라고 시간을 보냈어요ㅠㅠ 하지만 여러분은 그런일이 없으셨으면 해서 올려보아요. 서로 공유하면 좋은거잖아요?!ㅎㅎㅎ 무엇보다 여러분은 간단하고 쉽게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방법 설명

바로 방법을 알려드려볼게요. 우리은행으로 알려드리니까 아니시라면 그냥 패스 해주세요. 먼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가셔서 마우스로 상단 공인인증센터에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기업인지 ,  개인인지 선택해주세요.

 

 

클릭을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쭉 내려가시면 '공인인증서 관리'라고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바로 옆에 보이시죠? 복사, 암호변경,내보내기라고... 저는 이걸 못봐서 엄청 헤맸어요

 

 ( 다시 생각해보 왜그랬는지 ㅎㅎ 이래서 주변을 잘 살펴보는 관찰력을 가져야 한다는걸 이번기회에 알았답니다.ㅎㅎㅎ) 자세히 보기 클릭해주세요.

 


인증서 복사 - 바로가기 클릭

 


 

 

그럼 인증서를 복사하는 방법이 아주 자세하고 나온답니다. 이대로 쭉 하시면 돼요.

먼저 한번씩 읽어보시고 실행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대충대충했다가 저처럼 되니까요. 숙지하셨다면, 아래 '지금 인증서 복사하기'를 눌러주세요.

 

 

 

 


 

 

누르면 이런 창이 뜨구요. 복사하실 인증서를 클릭하시고, 아래 인증서복사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어디에 복사를 할건지 뜨게되고 암호를 입력하시면 ' 복사가 되었습니다 ' 하고 창이 뜨게 됩니다. 그럼 끝!

복사할수 있는건 꽤 많더라구요. usb, ic카드등등 있으니까 하고 싶은 곳에 복사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럼 여러분! 간단하게 복사 잘하시고 하시는 일 다 잘 풀리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