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와플대학 메뉴판, 메뉴 추천 동탄호수공원 캠퍼스점, 너무 맛있다

by 수학부부 2023. 10. 25.
728x90
반응형
 

경기도 화성 카페 더 포레, 동화같은 숲속마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쌀쌀한 가을 어디가기 그럴때 많죠? 그래서 저는 남자친구와 종종 오래 쉴 수 있는 예쁜 카페를 가곤 한답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 포레 카페를 알려드

dodo-hd.tistory.com

 

국내 가을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 명소 추천 베스트16, 가볼만한 곳

경기도 가을 여행지 추천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대부도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바다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바다향기 테마파크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대부

dodo-hd.tistory.com

와플대학 동탄호수공원캠퍼스점

저는 그냥 와플 말고 와플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걸 좋아해서 와플대학을 참 좋아하는데요. 어딜 가도 그 맛 그대로라 와플대학이 있는 곳이면 무조건 들리는 편이에요. ㅎㅎ 돈이 아깝지 않은 디저트랄까요?!

와플대학 메뉴

이번에 경기도 화성 동탄호수공원 나들이를 간김에 와플대학이 있는 것을 보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저와 같이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와플대학 메뉴판 공유해 봅니다. 솔직히 맛없는 메뉴가 없습니다.

 

반응형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몇가지 메뉴가 있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젤라토 와플은 나오면 바로 먹어야 합니다. 금방 녹거든요. 그리고 비닐장갑 꼭 챙기세요. ㅋㅋㅋ 입주위가 범벅이 되면서 먹게 되니까 말이죠. 그래도 맛있다는 거!!

와플대학 메뉴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젤라또가 있는 와플 위주로 추천합니다. 초코와 딸기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베리베리 젤라또 와플과 크런치 딸기잼 젤라또 와플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기본 젤라또 와플에 딸기 시럽이나 초코 시럽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이건 크런치 딸기잼 젤라또 와플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숟가락까지 꽂아서 주셨습니다. 남편과 반잘라서 나눠 먹었어요. 저는 와플 대학의 바삭한 와플이 참 맛있더라고요. 이런 바삭함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그리고 크런치와 새콤한 딸기잼의 조화가 정말 단짠의 극치를 달립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ㅎㅎ 남편은 저를 통해서 처음 먹게 됐는데 그 이후로 맛있다며 즐겨 먹고 있어요. ㅎㅎ

 

강다짐 삼각김밥 메뉴 추천 동탄 호수공원점, 내돈내산 후기

국내 가을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 명소 추천 베스트16, 가볼만한 곳 경기도 가을 여행지 추천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대부도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바다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수학부

dodo-hd.tistory.com

 

경기도 화성 카페 더 포레, 동화같은 숲속마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쌀쌀한 가을 어디가기 그럴때 많죠? 그래서 저는 남자친구와 종종 오래 쉴 수 있는 예쁜 카페를 가곤 한답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 포레 카페를 알려드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