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영종도 강아지 동반 맛집 해상궁 내돈내산 주말에간 솔직 후기

by 수학부부 2023. 10. 7.
728x90
반응형
 

영종도 칼국수 원조 최고맛집, 미애네 시원한 바다맛이 일품이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영종도 여행 중 가게 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기는 언니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예전에 인천에서 칼국수를

dodo-hd.tistory.com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이렇게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오늘은 인천 영종도 여행코스를 총정리했어요~! 영종도 1박2일로 여행 가시면 아래 스케줄로 한번 가보세요~! 가까운 거리들로 다녔으니까 참고하시고 좋

dodo-hd.tistory.com

 

인천 야경 명소 추천 인천대교 볼 수 있는 수변공원 주차장 강아지동반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이렇게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오늘은 인천 영종도 여행코스를 총정리했어요~! 영종도 1박2일로 여행 가시면 아래 스케줄로 한번 가

dodo-hd.tistory.com

영종도 강아지동반 맛집 해상궁

주소 : 인천 마시란로 411
영업시간 : 10:00 - 21:00(정기휴무 화요일)
번호 : 0507-1474-3305
주차 : 주차장 있음 넉넉
평점 : ★★★★
*반려동물동반 가능

참고로 저희는 추석연휴에 영종도를 2번 다녀왔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재료소진으로 먹지 못했고, 두 번째 갔을 때는 1시간 30분을 기다렸다 먹었습니다. 아마 연휴여서 사람들이 영종도에 많이 왔더라고요. 특히 강아지 동반인 곳이 많이 없어서 해상궁은 더더욱 애견동반 맛집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다 강아지 한 마리씩은 있었어요.

메뉴판

가격대는 위와 같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낙지볶음이 1인분이라고 쓰여있지만 2인이서 하나 시켜도 되는 양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낙지볶음, 파전, 칼국수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1시간 30분 대기를 해야해서 처음에는 다른 데 가보자 해서 갔는데 다른 곳도 기본 대기 1시간이더군요. 그래서 다시 돌아와서 해상궁을 왔어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사장님도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올 줄은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 지금까지 이렇게 영종도에 사람이 많았던 적이 없으셨대요.. ㅎㅎㅎㅎ 그래서 회전율도 느리고 특히나 직원분들이 이런 상황을 처음 겪으셔서 그런지 느리셨어요 ㅎㅎㅎ

여기가 좋은 이유는 강아지를 그냥 안고 먹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그게 정말 장점입니다. 안쪽에 작은 마당이 있으니 여기 와서 기다리세요. 영종도 통행료가 무료여서 다들 가까운 영종도로 오신 거 같더군요.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근데 평일은 사람이 없다고 해요. ㅎㅎ 주말에 가시면 아마 기본 1시간 이상은 대기하셔야 할 거예요. 

 

반응형

 

팁을 하나 드리면, 가는 시간대를 오후 3-4시로 하시면 아마 많이 대기하실 필요는 없을겁니다. 다만 밥 먹는 시간이 애매한 건 이해하고 먹어야 할 거예요.

기본 찬으로는 콩나물과 샐러드, 김치가 있습니다. 음식들은 깔끔합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낙지볶음은 1개를 주문했는데 2-3인이라면 하나만 시켜도 괜찮을 듯합니다. 양이 생각보다는 많아요. 콩나물도 많이 떠와서 먹으면 더욱 맛있고요. 간은 우리가 아는 딱 그 맛입니다. 강황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칼국수도 딱 그 가격에 맞는 양입니다. 조금 더 푸짐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대가 비싸서 더 주문 못했네요. 칼국수는 맛있습니다. 다만 조미료 맛의 맛있는 칼국수 맛입니다. 면도 쫄깃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해상궁에서 유명한 해물파전입니다. 파전 크기는 큰 크기는 아닙니다. 약간 작아요. 그래서 낙지도 작은 낙지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재료가 풍성할 줄 알았는데 엄청나게 풍성한 파전은 아니었습니다. 그게 좀 아쉬웠어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푸짐한 느낌은 아니었고, 딱 먹기 좋은 깔끔한 맛! 여기는 맛없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딱 보통이었어요. 강아지 동반이 정말 큰 메리트였던 거 같습니다. 맛으로 가기에는 좀 아쉽지만 그렇다고 맛없는 음식은 하나도 없었다는 것! 다 평타는 하는 맛이었어요. 영종도는 요즘 뜨고 있는 곳이라 아마 사장님께서 해상궁은 앞으로 더 키우신다면 유명 맛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마시안제빵소, 영종도 베이커리카페 빵 너무 맛있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1박2일로 다녀온 영종도 여행 중 기억에 남는 마시안 제빵소를 소개할게요. 영종도 가면 여기는 꼭 들려야 한다고 해서 오픈 시간 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