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부천스타필드 도쿄이쯔방초밥, 저렴한 회전초밥 집

by 수학부부 2021.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번 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 할인쿠폰을 받게 됐어요. 온 김에  밥을 먹었죠. 어디서 먹을까 둘러보다가 할인행사하고 있는 회전초밥집 도쿄이쯔방을 방문했어요.



저희는 몰랐는데 저희가 갈때 도쿄이쯔방에서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접시 색깔 상관없이 금액이 1000원이었어요! 이건 정말 좋은 찬스라 생각해서 무조건 먹자고 했죠!




자리는 회전초밥을 빙 둘러서 20석 좀 안되게 있는 거 같아요.





종류는 이렇게 있고, 전색상 1000원으로 균일가입니다. 단, 튀김과 오늘의 초밥은 2000원 4000원입니다.





밥먹을 준비를 했는데 락교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보니 회전초밥에서 꺼내 먹어야한다네요. 접시가격이 저렴한 만큼 락교도 1000원 주고 먹어야했어요.
양은 많아서 한개만해도 충분했어요. 저는 락교가 꼭 있어야해서 바로 가져왔죠.




도쿄이쯔방

짠~초밥이 빙빙 돌아가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초밥도 먹음직스러워서 괜찮았어요.




사람들이 처음에는 많이 없었는데 저희가 도착하고 몇분안되고 오더니 자리가 금방 찼어요. 초밥도 계속 만들어주시고 부족한것도 없었고요.




그리고 내가 먹고싶은 초밥이 없으면 직원분에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어떤분은 육회초밥이 맛있으셨는지 계속 만들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을 많이 먹었어요. 솔직히 먹느라 찍을 생각을 못했어요 ㅎㅎㅎ




새우도 살이 통통하고 간장새우는 통째로 올렸는데 정말 오동통하고 입안가득 물리는게 맛있었어요.

이외에도 정말 많이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



참치도 신선하게 나왔고요.




그리고 여러분 이거 꼭 드셔보세요. 저는 따로 주문해야한다고하길래 망설였는데 먹고싶어서 따로 주문해봤어요. 뚝딱뚝딱하시고 주셨는데 비주얼 넘 이쁘고, 왜 진작에 안시켰는지 후회가 되더라구요 ㅠㅠ





여러분 이거 꼭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

저희는 맛있게 먹고 저렴한 가격에 계산하고 나왔어요. 오빠도 맛있었다면서 잘먹은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아주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ㅎㅎ

가끔 회전초밥 끌릴때 와서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