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비산동 우당 : 고기 먹고 싶은 날은 여기로!! 적극추천

by 수학부부 2018. 12. 26.
728x90
반응형


비산동 가성비갑 맛집

-

우당



우당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82 안양농협비산지점 하나로마트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식사 11시부터 가능, 식사 마감 21:15

전화번호 031-441-0023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부모님의 추천으로 찾은 식당 우당을 다녀왔다.

부모님 추천으로 가는거라 정말 큰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음식점에 들어가는 순간 이거는 올려야 겠다고 생각했다.

여기는 안오면 정말 후회하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맛집중 하나!!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입구는 여기!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올라가는 중에 나오는 손님들의 말을 들었는데 '정말 잘먹었다며, 배부르다 , 맛있다 ' 라고 칭찬만 하시면서 나오고 계셨다. 그래서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지라는 생각을하면서 올라갔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들어갔는데 손님들로 꽉차있었다. 바글바글!!! 정말 다행히 우리 다음부터 웨이팅이었다.

가격은 양에비해 굉장히 저렴했다. 냉면과 술이 가격대가 좀 있었고 나머지는 저렴한 편이었다.

우리는 양념소갈비살 1kg으로 주문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본세팅은 이렇게!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가다 먹으면 된다.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 김치와 갈비의 조합이 너무 좋았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나온 소갈비살!! 정말 푸짐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과 질좋은 고기라니...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았다. 단체 손님들이 오기에도 너무 좋은!! ( 단체손님은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031-441-0023)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기도 두툼한게 장사를 제대로 하는 곳이라는게 느껴졌다. 고기 하나하나 올려보았다. 여기서 우당의 장점!!! 숯으로 굽는 다는것과 고기판은 갈지도 않아도 되는 판이라는것!! 그리고 고기가 너무 잘구워지고 숯으로 구워서 그런지 맛이 더 해졌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소갈비라서 어느정도만 구워주면 된다. 굽고 바로바로 먹을수 있다는 장점 !!!! 윤기가 좔좔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양념이 된 소갈비라서 맛도 넘나 좋다. 이미 가본 사람들 말로는 양념보다는 생갈비가 더 맛있다고 한다. 다음에는 생으로 먹어볼생각!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여기다가 참기름과 소금, 마늘을 넣어서 판위에 올려주면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 소금과 함께 구우니까 마늘이 짭쪼롬해지면서 고기와 함께하니 너무 맛있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글자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된장찌개가 2000원이라니...!! 무조건 시켜야했다. 일반 고기집의 된장찌개보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안시키면 후회! 그리고 물냉면도 시켰는데 맛있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후 기 ]

부모님 추천으로 가본 고기집! 정말 처음으로 다녀오고나서 사람들에게 여기 좋다고 후기를 날렸던 곳이었다. 정말 후회하지 않을 곳이고, 고기를 많이 먹고 싶은날은 무조건 여기 추천한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하는 곳이라는건 확신할수 있다. 정말 고기만 먹고 싶다면 여기!! 그리고 단체라면 미리 예약을 해야 헐것 같다. 나는 곧 다시 가려고 한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