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하남 스타필드,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2.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어디가기 귀찮을땐 한곳에서 데이트하고 싶죠? 그런걸로는 아마 스타필드가 딱일거 같아요. 이번에는 하남으로 다녀왔습니다. 하나도 꽤 크고 잘되어 있는걸로 유명하죠. 하남 데이트할때 참고하세요!

하남 가볼만한곳 하남스타필드

영업시간  10:00~22:00
주       차  주차가능/ 주차비 없음
*애견동반 가능

하남스타필드는 신세계 백화점과 붙어있어서 백화점과 스타필드 둘다 쇼핑할 수 있습니다. 쇼핑천국이 따로 없습니다.ㅎㅎ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강아지와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층층별로 구역이 다 나눠져있어서 쇼핑하기 편해요. 그리고 다른곳보다 넓어서 다니기도 편했습니다. 정리가 잘 되어있다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특히 여기는 아이들 코너가 잘되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는 아이와 아빠가 함께하는 체험코너들도 있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에는 테슬라, 벤츠, 현대, BMW 전시장도 있어서 차 구경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실컷 구경했네요! 미리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쇼핑중에 톡이 와서 그때 가면돼요! 은근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지나가다가 신기해서 찍은 말이에요. 진짜 말처럼 움직여요. 처음에 진짜 말인줄알고 놀랐잖아요. ㅎㅎ

그리고 캠핑코너도 있어서 캠핑러라면 추천해요. 저희도 캠핑용품은 사고 있지만 사면 끝도 없을거 같아서 참고있어요 ㅎㅎ

아기들이 좋아하는 유모차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저희는 젠틀몬스터를 구경했는데 언제가도 안경점에 온건지 전시장에 온건지 모를정도로 멋지게 꾸며놓았어요.  전시장처럼 예쁘게 꾸며놓아서 구경할 맛이 났습니다.

웃긴 선글라스 하나씩 쓰고 사진도 찍어봤죠 ㅋㅋㅋㅋ 원래 이런거 해줘야하잖아요?! ㅎㅎ

이것저것 열심히 껴봣어요 ㅎㅎ

저희는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스타필드는 한곳에 즐길거리가 다 있다보니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하남 갈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