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제주 서귀포 애견 강아지 동반 식당 11곳

by 수학부부 2024. 2. 20.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제주 서귀포 강아지 애견 동반 식당 11곳 2탄

제주도 서귀포 강아지 동반 식당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나요? 강아지와 함께 여행하면 동반이 가능한 식당과 카페 위주로 가야하는데 다행히 예전보다 요즘에는 동반식당이 많이 생겼답니다. 최근 정보로 리스트를 나눠볼게요.

**강아지와 여행한다면 캐리어나 유모차는 꼭 가지고 다니시는 것이 좋습니다.

봉you

정감있는 식당 봉유는 돈까스와 짬뽕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내부도 널찍해서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이고 사장님도 친정해서 후기가 괜찮은 곳이랍니다. 돈까스, 짬뽕, 짜장면 위주로 먹어보세요.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달팽이 식당

시골밥상이 먹고 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청국장과 비빔밥이 일품인 곳입니다. 밑반찬도 잘나와서 한식 끌릴때 방문하면 좋습니다. 상차림도 옛날 상차림으로 나와서 느낌있는 곳이랍니다. 부모님과 옛날 밥상 한끼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갈치원

제주하면 갈치로도 유명하죠.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갈치집이 있답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푸짐하게 나오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한상 가득하게 먹고 싶다면 여깁니다! 강아지와 함께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괜찮죠?!

📍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반응형

 

해조네

저는 제주오면 보말이 들어간 음식은 꼭 먹는 편인데요. 여기도 맛있다고 하네요. 제주스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라 여행 느낌이 나는 곳이랍니다.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라 더욱 괜찮은 것 같아요. 후기도 좋고, 음식도 예쁘게 나와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꽁떼네도르

분위기 있는 곳에서 파스타 먹고 싶다면 여깁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꽁떼네도르는 가격과 맛, 퀄리티 모든게 완벽한 곳이랍니다.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파스타를 맛보고 싶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중문 그때그집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흑돼지집 찾고 있나요? 제주도가면 흑돼지는 무조건 먹어야하잖아요?! 제주에 지점이 많은 만큼 흑돼지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흑돼지 숙성구이 전문점이라 맛있다고하네요. 애견동반 좌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니 반려견과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미깡밭한우집

갈비살, 등심, 살치살 등 질좋은 고기집인 미깡밭한우집은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곳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정갈해서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세이모키친

세모키친은 분위기 있는 곳이라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뇨끼와 파스타 등을 선호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엔틱과 인스타 감성이 잘 어우러진 곳이라 연인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여기까지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 리스트를 나눠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반려견과 즐거운 여행 보내시기 바랍니다^^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관련된 포스팅도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제주도 여름 겨울 실내 가볼 만한 곳 여행지 추천 16곳
📍제주도 일출 해맞이 해돋이 명소 19곳 추천
📍겨울 가볼 만한 참숯가마 찜질방 추천 13곳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실내 야외 공연시간 이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