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실내 야외 공연시간 이용후기

by 수학부부 2023. 11. 9.
728x90
반응형
 

태교여행 제주 신라호텔 산뷰 객실 후기

태교여행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희가 2박을 머물렀던 제주 신라호텔 후기를 나눠볼까합니다. 너무 기분 좋게 다녀온 곳이라 태교 여행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신

dodo-hd.tistory.com

 

제주도 호텔 신라 실내 소개, 로비, 정원, 조식, 산책로

신라호텔 룸서비스 음식 추천 해물짬뽕 솔직 후기 신라호텔 룸서비스 해물짬뽕 신라호텔 가기 전에 남편이 이것저것 알아보더니 여기는 무조건 짬뽕이 맛있다며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하더군

dodo-hd.tistory.com

신라호텔 제주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후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영업시간 : 실내 6:30-24:00
                 야외 9:00-24:00
                 시간대 상관없이 입장가능
전화번호 : 064-735-5130
*데스크에서 객실 번호 말한뒤 락커키 받고 입장
*패밀리 카바나 : 20만원

저희 부부는 첫날은 저녁수영 1번했고, 두번째 낮과 저녁 2번했습니다. 수영장이 꽤 재미있기도했고, 서비스도 좋아서 수영장은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라호텔 제주 수영장

수영장 장단점

장점

  •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지 않아서 자유롭게 놀 수 있음
  • 실내와 야외 입구가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놀리 좋음
  • 음식이 맛있음
  • 공연이 꽤 볼만함
  • 어덜트풀이 따로 있어서 좋음
  • 사우나(따뜻한 물) 공간이 커서 좋음

단점

  •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좀 있음
  • 사람이 많음 ㅎㅎ

솔직히 단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더더욱 추천할만한 곳이고, 물놀이 하기에는 파르나스보다는 신라호텔이 더 괜찮습니다. 실내 야외 이동하기도 좋아서 왔다갔다 놀기도 좋더군요. 입장 시간대도 정해져 있지 않아서 내가 원할때 언제든지 수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밤수영 추천합니다.

 

파르나스 수영장 사용 후기, 이용 방법

파르나스 제주를 갔다면 당연히 수영장 가야 합니다. 오늘은 수영장 이용후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르나스는 인피니트 풀이 유명해서 많이들 오는 곳입니다. 호텔을

dodo-hd.tistory.com

어덜트풀 후기

위사진 2장은 어덜트풀 낮과 밤 느낌입니다. 어덜트풀은 성인만 입장 가능하고, 한층 올라가면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완전 달랐습니다. 아이들이 없고 거의 대부분이 연인들이다보니 훨씬 조용하고 분위기 있었습니다.ㅎㅎ 연인끼리 분위기 내고 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공연시간, 후기

1부 : 19:30 - 20:15
2부 : 20:35 - 21:20
*매주 화요일은 공연 하지 않음

그리고 저희 부부가 신라호텔 수영장을 기대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저녁에하는 공연이었습니다. 화요일은 안해서 월요일 하루만 관람하게 됐는데 1부 보고 너무 좋아서 2부까지 기다려서 봤어요. 비가 오는날이었는데도 다들 열정가득!ㅎㅎ 비가와도 좋았어요. 수영장이었으니까요.

 

 

물론 가수분이 우리가 생각하는 팝가수만큼 노래를 엄청 잘하지는 않지만 대부분 다 아는 팝송이라 다들 따라부르면서 즐겼답니다. 콘서트 온거 같았어요. 수영장에서 즐기니 더더욱 즐겁고 재미있더라고요. 둘다 스트레스 풀린다며 좋아했어요. 가시면 공연은 꼭 보세요! 저는 추천!!

 

신라호텔 룸서비스 음식 추천 해물짬뽕 솔직 후기

신라호텔 룸서비스 해물짬뽕 신라호텔 가기 전에 남편이 이것저것 알아보더니 여기는 무조건 짬뽕이 맛있다며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가격대는 있지만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남편

dodo-hd.tistory.com

 

태교여행 파르나스 제주 객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파트나스 호텔 제주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1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5성급) 번호 : 064-801-5555 1박 예약 가격 : 36만원(예약일23.07.16) 호텔뷰 편의점 있음(GS25) 파르나스 같은 5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