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임신 축하 선물 추천 경험자가 골라주는 베스트 11

by 수학부부 2023. 6. 30.
728x90
반응형

임신 사실을 알고 주변에 임밍아웃을 했어요. 임밍아웃하니 너무 감사하게도 지인들이 선물을 하나씩 줬답니다. 친구들이 다들 경험자라 받은 선물들이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신에 대해 모르지만 친구에게 도움이 되는 선물을 주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몇가지 추천드려 볼게요. 제가 받았을 때 좋았던 것들 그리고 필요했던 것들을 알려드릴게요.
 

임신 축하 선물 11가지(임신초)

튼살크림, 마사지 크림

튼살크림은 임신초부터 발라주는 게 좋아요. 임신 초라서 배가 티가 나지 않지만 그래도 남편에게 발라달라고 하세요. ㅎㅎ 미리미리 튼살을 관리하는게 좋으니까요. 저는 선물로 받았는데 너무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브랜드는 다양하니까 적정 금액대로 선물해 주세요. 

엽산 영양제

엽산은 태아 초기 신경관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영양소라서 임신 준비 기간부터 먹으면 좋은 영양제입니다. 그래서 임신초기이신 임산부들에게 선물해주면 좋아요. 임신이 됐다면 엽산 800을 선물해 주세요. 솔가엽산이 저렴하면서 유명합니다. 최대 17주까지 섭취해야 하는 영양제라 유용합니다.

내돈내산 임신 준비 뉴트라키 흡수가 잘되는 활성 엽산 800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랑 오빠가 몇달전부터 임신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신혼을 1-2년정도 즐기고 임신준비를 하려고 했는데 지금이 딱 적기인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친

dodo-hd.tistory.com

 

임산부 음료

임산부가 되면 먹는걸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임산부 전용 음료가 시중에 따로 있는데 그걸 선물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하세요.
 

 

견과류(건강식품 선물)

임신 시 영양섭취도 중요하기 때문에 견과류 선물도 좋습니다. 저도 평상시에 견과류를 안 챙겨 먹다가 임신하고 나서는 태아를 위해 견과류는 챙겨 먹었어요. 매일견과 같이 한봉에 견과류가 담긴 상품이 있어서 먹기 편리합니다.

임산부 전용 루이보스차

루이보스차는 임산부가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차입니다. 그중에서도 임산부 전용 루이보스차가 있어서 선물하실 거면 그걸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차를 좋아해서 맛있게 꾸준히 먹었어요. 루이보스는 양수를 맑게 해 줘서 임산부들이 꾸준히 섭취하는 식품이라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차 추천 루이보스 티 임산부 선물 내돈내산

저는 부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평상시에도 차나 에이드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임신 중에는 차가 안 좋다고 해서 극초기에는 아예 먹지를 않았었거든요. 근데 알고 보니 루이보스티는 양

dodo-hd.tistory.com

초음파 앨범

임신한 지인이 기록하는 걸 좋아한다면 초음파 앨범도 추천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산모수첩에 스티커 붙이고 했는데 아는 지인은 초음파 앨범을 사서 예쁘게 기록하더라고요. 이것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

임신출산 책(임신출산 육아대백과)

요즘은 다들 육아에 관심이 많아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책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굉장히 유용했어요. 공부하기 위해 도서관도 많이 갔고요. 임신 시 유명한 책이 임신출산 육아 대백과라는 책입니다. 그 외에 태교 동화책이나 이유식 책들도 도움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내 돈 주고 사기는 애매해서 선물로 받으면 좋더라고요.

먹거리(배민쿠폰)

또 하나는 먹거리 쿠폰입니다. ㅎㅎㅎ 임신초에는 식욕이 빵빵 터져요. 저는 눈에 보이는 거 바로바로 먹고 그랬답니다 ㅎㅎ 지인이 좋아하는 음식이 있다면 선물로 전달해도 좋을 듯합니다. 꽤 쏠쏠하게 사용한답니다.
 

반응형

 

화장품(에스트라)

화장품은 개인 취향이 있어서 함부로 선물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임신할 때 사용했을 때 괜찮았던 제품이 있어서 나눠봅니다. 에스트라 세럼인데요. 임신을 하게 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붉게 변하기도 하는데 저는 이거 쓰고 나서 피부결도 좋아지고 좀 진정이 됐어요. 참고해 보세요.
 

임산부 실내화

임신을 하게 되면 발바닥이 정말 아픕니다. 그래서 집에서 실내화를 신고 다니는데요. 임산부에게 좋은 실내 슬리퍼를 선물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구름 실내화라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저는 야무지게 잘 신고 있고 주변 임산부 지인들도 다들 좋다고 하는 실내화랍니다. 가성비 좋아요.

상품권

마지막은 바로 현금입니다 ㅎㅎㅎ 무엇을 선물해 줄지 모르겠다면 그냥 상품건을 주세요. ㅎㅎ 3만 원, 5만 원대로 선물하면 좋습니다.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 상품권을 선물하는 걸 추천합니다. 현금으로 주면 알아서 잘 사용하니 걱정 마시고요. 현금 마다할 사람 없습니다.

그 외 아기와 관련된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배냇저고리, 양말, 아기 바디수트 등을 추천합니다. 저는 위 물건들을 구매하거나 선물로 받았는데 정말 다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임신 중에 정말 잘 사용했답니다. 시중에 임신선물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임산부들에게 도움 되고 실용적인 것들로만 추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