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인덕원 브런치 데이트 카페 ats. 엣코지스페이스

by 수학부부 2020.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즐거운(?) 월요일 아침이네요.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에 친구와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덕원에는 이쁜 곳이 많지만 브런치도 하는 곳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렇게 서칭하다가 찾은 곳이 바로 엣코지스페이스였어요. 친구가 여기 괜찮다며 걸어서 가봤죠.


도착했을때는 엣코지의 마스코트인 코지가 맞이해주고 있었어요. 저는 몰랐는데 엄청난 인스타 스타더군요 ㅎㅎ


입구도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ㅎㅎ 제가 딱 좋아하는 베이지톤으로 카페 디자인을 해서 찰칵찰칵 찍었죠.


내부는 말해뭐해요~ 깔끔함의 정석!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단체석, 2인석 등 다양하게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깨끗했어요.


저는 이 창가 자리도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남자친구랑 오면 여기 꼭 앉고 싶네요. 지금같은 날씨네 딱입니다.


매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저녁메뉴도 충분!


 화장실도 가봤는데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이뻐도 되나요?! 여자들을 위해 생리대도 아끼지 않는 ㅠㅠ감동!

이런 느낌! 아시죠?? 안찍을 수가 없죠!


처음에는 빵과 버터를 주셨어요 맛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셨어요.


코지는 여전히 창밖을 보고 있고요 ㅋㅋㅋ


 

첫 메뉴는 파스타! 일단 비주얼 합격이고 맛도 합격입니다 여러분이 아는 바로 그맛이에요! 다만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쉽 ㅠㅠ


두번째는 토마토 리조또인데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고요. 저는 리조또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거든요 근데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돈은 아깝지 않았습니다.

엣코지스페이스는 딱 인스타 각인 카페이면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인거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 저는 다음에 또오려고요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