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김포, 강화도 가볼만한 곳, 이레 플라워 식물 카페

by 수학부부 2020.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에 강화도 다녀와서 썼던 글 보셨나요? 연산군 유배지강화도 교동시장 등을 올렸어요. 오늘은 거기에 이어서 그날 강화도 가면서 들린 식물 체험 농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화도에도 볼만한 것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 ) 

 

2020/06/28 - [데이트 장소들] - 강화도 여행, 연산군 유배지

2020/06/07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강화도 여행, 교동 대룡시장

 

인천 강화도 여행, 교동 대룡시장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차를 타고 어디를 가야 좋을지 생각하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강화도였어요. 남자친구가 가볼 만한 곳을 많이 찾았더라고요. 그래��

dodo-hd.tistory.com


 

 

이레 식물체험 농장

이곳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화훼단지를 하나에 담아 놓은 곳이었어요. 거기다가 카페까지 있어서 쉬어갈 수도 있었답니다. 정말 커서 식물원 같기도 했고요 ㅎㅎ

 

김포 이레가든빌리지

도로 한폭판에 있는 곳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어요. 이런 곳은 어떻게 찾았는지 ㅎㅎㅎ 매번 오빠의 정보력에 놀랍니다. ㅎㅎ '이레 식물 체험 농장, 디자인 정원'이라고 쓰여있었어요. 도착해서 보니 직원분들이 물을 주고 계시더라고요.

 

 

정문에는 많은 식물들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정말 크더라고요 ㅎㅎ 그럼 한번 둘러봅시다!

 

 

꽃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다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이 있었습니다. 꽃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분이시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어머님들끼리 오시기도 좋은 곳 같습니다.

 

 

식물원처럼 안에는 길이 쭉 늘어져있었어요. 양쪽에는 수많은 식물들이 있고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쉴수 커피 한잔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저는 여기까지 보고 오~ 좋네 그렇게 생각했죠. 근데 더 좋은 곳들이 안쪽에 많이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사진 찍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고요.

 

 

그냥 꽃을 구경하기 보다는 즐기면서 보니까 좋더라고요.

 

 

짠! 정말 놀랐던곳 ㅎㅎㅎ 이런 곳도 있어요. 정말 굉장하더라고요 ㅎㅎ 아니 이런 곳이 ㅋㅋㅋ바로 주번에는 식물들이 둘러싸고 있고 허허 

 

 

너무 신기했어요.

 

작은 분수도 있고요.

 

 

강화도로 가는길에 잠깐 들러서 보기 좋은 곳 같아요. 꽃 하나 사들고 가면 더 기분 좋겠죠? ^^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주렁주렁 : )

 

 

작은 화분들도 종류별로 있어요. 

 

 

정말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강화도 가는 길에 잠깐 들렸는데 기분이 참 좋았어요. 요즘처럼 화창한 날씨에 가기 참 좋을 것 같아요. 길게 있지는 못했지만 시간이 있다면 길게 있다가 가고 싶을 만큼 괜찮을 곳이었어요 ^^ 만족!

 

 

 

인천 강화도 여행, 교동 대룡시장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차를 타고 어디를 가야 좋을지 생각하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강화도였어요. 남자친구가 가볼 만한 곳을 많이 찾았더라고요. 그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