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영종도 대형카페 동양염전 주차 팁, 강아지동반 다녀온 솔직한 후기

by 수학부부 2023. 10. 7.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이렇게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오늘은 인천 영종도 여행코스를 총정리했어요~! 영종도 1박2일로 여행 가시면 아래 스케줄로 한번 가보세요~! 가까운 거리들로 다녔으니까 참고하시고 좋

dodo-hd.tistory.com

인천 영종도 운치 있는 카페 추천, 보테가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영종도 여행 일정 포스팅이 끝나지 않아서 오늘도 영종도 포스팅 하나 가져왔습니다! 영종도 카페 검색하고 계시면 참고해보세요! 영종도 칼국수 원조

dodo-hd.tistory.com

영종도 대형카페 동양염전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2
영업시간 : 10:00 - 21:00
번호 : 0507-1436-0901
주차 : 주차장 있음
평점 : ★★.5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말, 공휴일, 연휴의 경우 주차장이 만석이라 아마 카페 앞에는 주차할 곳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반대쪽 행정복지센터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단, 운영을 안 할 시에 말이죠.


저희는 추석연휴에 동양염전을 갔습니다. 영종도에는 대형카페가 많지도 않고, 강아지 동반 카페도 거의 없어서 동양염전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습니다. 정말 많았습니다. 평일에는 사람이 없는데 주말에는 사람들도 가득가득한 거 같아요.

아마 영종도가 점점 더 발전해서 대형 카페들이 하나둘씩 생긴다면 동양염전도 사람이 좀 줄지 않을까 생각해요. ㅎㅎ 강아지 동반이 돼서 저희도 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그저 그랬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았거든요. 영종도 대형카페하면 아직까지 동양염전 뿐이라 여기로 사람이 몰린것 같은데 기대는 크게 하지 않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뭐가 없고, 경치도 별로여서 크게 메리트가 있지는 않았어요. 바다배경이라면 좋았을 텐데 그게 아니라 좀 아쉽더라고요. 가을에는 밖에 있는것도 추울 수 있기 때문에 실내에 들어가셔야해요. 자리는 많지만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한적한 느낌은 안납니다. ㅎㅎ평일에는 사람이 적어서 괜찮을듯 싶어요.

한쪽에는 동백농원이라는 곳이 있는데 별거 없었습니다. ㅎㅎ 날씨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나무가운데 길이 있습니다. 비닐하우스 그 자체입니다. 길지 않고 짧게 되어있어요. 강아지 배변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동양염전 2가지의 장소로 나눠져 있습니다. 한쪽은 빵과 음료를 주문하는 곳이고 한쪽은 위와 같이 테이블이 있는 곳입니다. 여기는 강아지와 함께 실내에 있어도 됩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오시거나 캐리어, 가방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대형 카페인만큼 앉을자리는 정말 많았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끌벅적하고,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ㅎㅎ 화장실이 있는 쪽에는 갤러리라고 하여 멋있는 사진들이 붙어있습니다. 임산부 휴게실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이런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빵과 케이크는 무난했습니다. 빵은 맛있는 편이었어요. 음료는 무난했습니다. 딱 보통! 빵보다는 케이크가 맛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빵이 금방 없어졌고, 저희가 갔을 때는 반은 이미 없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너무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첫인상이 저희한테는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영종도에 대형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동양염전 주변에 잔디나 드넓은 마당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딱 컨테이너만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카페 같네요.

영종도 칼국수 원조 최고맛집, 미애네 시원한 바다맛이 일품이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영종도 여행 중 가게 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기는 언니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예전에 인천에서 칼국수를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