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엔픽스 스누즈 신생아 아기 침대 추천 솔직한 내돈내산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4. 1. 5.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
📍폴레드 카시트 당근 후 집에서 빨래 세탁 가격
📍대림바스 신생아 수전 추천 아기비데 직접 교체한 후기 필터포함
📍남편 배우자 출산 휴가 10일, 언제 써야 가장 좋은가?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스누즈 신생아 아기침대 후기

📍구매처 : 엔픽스 스마트스토어
📍가격 : 249,000원(기저귀 갈이대 추가하면 30만원대)
📍사용기간 : 보통 6개월 내외
**저는 당근으로 기저귀갈이대, 모기망 포함해서 15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은 아기가 태어난 지 36일째 되는 날입니다. 약 한 달 좀 안되게 스누즈 아기침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많고 많은 아기 침대 중에 스누즈 신생아 이동침대를 선택한 이유를 나눠보자면,

  1. 이동이 가능한 바퀴 달린 아기 침대
  2. 디자인이 이쁜 침대(밝은 베이지톤)
  3. 활용도가 높은 침대(수납)
  4. 설치가 쉬운 침대
  5. 분리가 편해서 휴대(이동) 하기 좋은 침대
  6. 높이 조절 가능한 침대

임신후기부터 아기용품을 하나둘 구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침대는 인스타에서 봤던 예쁜 엔픽스 스누즈 침대를 구매하고 싶었답니다. 근데 가격대를 보니 짧게 사용하는 것 치고는 저희 부부에게는 좀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당근으로 구매해 보자 하고, 키워드를 등록해놓고 있었답니다.
 

 
감사하게도 같은 아파트 단지에 있는 분이 반값에 판매하고 계셔서 바로 겟했습니다. 생각했던 금액보다는 좀 비쌌지만 상태가 거의 새 거여서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칼라여서 보자마자 바로 사겠다고 보냈습니다. 그렇게 해서 성공!

엔픽스 스누즈 아기침대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쓴다는 것은 그만큼 편하기 때문이겠죠. 생각했던 것보다 사용하기가 너무 좋아서 저는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스누즈에서 서비스 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 농담농담)
어떤 점이 좋았는지 짧게 간추려보면, 이렇습니다.

  • 조리원 끝나고 친정으로 갔는데 침대가 분리가 잘되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바퀴가 달려서 거실과 안방으로 이동이 쉽습니다.(바퀴를 접어서 흔들흔들 바운서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디자인이 이뻐서 어디에 두어도 예쁩니다.
  • 침대 밑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기저귀, 수건, 잡다한 아기 용품을 담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침대 양옆에 한쪽은 모기장처럼 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재울 수 있습니다.
  • 튼튼합니다.
  • 기저귀 갈이대를 침대 위에 올려서 사용했는데 저희 집 구조상 소파에서도 할 수 있어서 지금은 사용 안 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사용 잘했어요.

저희 아기도 분유 왕창 먹고 재우면 아주 푹 잘 잡니다. 아기마다 캐바캐라고 하는데 저희 아가는 아주 잘 자요. 꿀잠 잔답니다. ㅎㅎ 침대 옆에 많이 걸쳐놨네요 ㅎㅎ

신생아는 하루가 다르게 큰다고 하는데 정말 폭풍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스누즈 침대는 6개월 정도까지 사용한다는데 아마 저희는 4,5개월까지 밖에 사용 못할 거 같아요. ㅎㅎㅎ 아기천사가 하루가 다르게 크고 있어요.ㅎㅎㅎ 움직이기 시작하면 아마 큰 침대를 사야 할 것 같네요.

마지막은 우리 아기 이쁜 사진으로 마무리~! 한 달 좀 안되게 사용해 봤는데 신생아 때는 큰 나무 침대보다는 이렇게 이동이 간편한 침대가 편한 거 같아요.


저희 부부는 산 걸 후회하지 않을 만큼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워요. 가격이 부담되시면 저처럼 시간을 두고 당근으로 구매해 보세요! 당근은 정말 사랑입니다.ㅎㅎㅎ

[ 함께 보면 좋은 글 ]
📍폴레드 카시트 당근 후 집에서 빨래 세탁 가격
📍대림바스 신생아 수전 추천 아기비데 직접 교체한 후기 필터포함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