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by 수학부부 2020.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제품 후기해보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저 또한 걱정 근심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그래도 다행인 건 남자 친구가 매번 마스크를 후원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한 번도 마스크를 구매한 적이 없답니다 ㅎㅎ(네 맞아요, 자랑이에요(◕‿◕✿)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예전에 작성한 아에르 마스크 포스팅이 꽤 조회수가 높아서 이번에 여름용을 구매할 때도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답니다. 아에르를 쓰고 난 뒤에는 꾸준히 남자 ��

dodo-hd.tistory.com

 

 


 

아에르 마스크

바로 어제 남자친구가 구하기 힘들다는 아에르 마스크를 후원해줬어요. 저는 마스크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이라 그냥 그렇구나 했답니다. 근데 써보니까 지금까지 쓴 마스크중에 제일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봐요.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때깔이 아주 좋더라고요 ㅎㅎㅎ 마스크가 고급스러워 보이는건 왜일까요? ㅎㅎ

 

 

 

 

박스 양 옆에는 고효율 여과 집진필터를 가진 기능성 마스크라고 적혀있어요.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을 했다고 하네요. 사이즈는 제가 작은 편이라서 스몰로 남자 친구가 주문을 했어요.

 

 

 

 

뒤쪽에는 마스크 사용법과 장점, 주의사항들이 눈에 보기 좋게 적혀있었어요. 사이즈는 S,  MS, LM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KF94라서 고성능, 기능성 마스크입니다. 

 

 

 

 

 

한 박스당 마스크 10매가 들어있어요. 2개는 다른사람 선물로 주고 제가 8개 사용했어요.

 

 

 

 

 

마스크는 하나하나 예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마스크 포장이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나요? ㅎㅎ 디자인하는 사람으로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뒤편에는 같은 내용이 또 기록되어 있어고요.

 

 

 

 

짠! 마스크는 이렇게 생겼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리고 가벼워요. (당연히 가벼운 거지만 ㅋㅋㅋ)

 

 

 

 

뭔가 멋있죠??ㅎㅎ

 

아에르 마스크

 

 

 

써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대부도 간 날 쓰고 갔는데 얼굴이 작은 편인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 성인용을 쓰신다면 비추해요. 좀 작은 편이거든요.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 제가 아에르 마스크를 추천하는 이유는 쓰면서 굉장히 간편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썼을 때 얼굴에서 딱 필요한 부분만 덮어줘서 마스크를 써도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저처럼 작은걸 쓰는 분들에게는 딱이었어요.

 

 

 

화장하고 그러면 마스크 쓰는 게 불편할 수 있는데 아에르 마스크는 딱 맞게 덮어줘서 마스크에 화장이 잘 묻지 않고, 코와 닿는 부분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아에르 마스크는 아껴서 쓰려고요 ㅎㅎㅎㅎ 추천합니다!!!

 

 

 

코로나 마스크, 마스크 추천, 아에르 마스크

여름용 아에르 마스크 S, 솔직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