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미쟝센 헬로 버블 애쉬 카키 브라운 염색약, 셀프 염색

by 수학부부 2019.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며칠 전에 염색을 했어요. 거의 3-4년 만에 한 거 같은데 ㅎㅎ 갑자기 뭔가 바꾸고 싶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무슨 마음인지 아시죠? 아마 여자분들은 아실 거예요 ㅎㅎㅎ( ͡° ͜ʖ ͡°)) 그럼 후기를 시작해 볼게요!


2019/08/24 - [제품들 후기들] - INGA잉가66 듀드롭 커버 팩트 8개월 사용후기 :: 솔직하게 알려드려요!
2019/08/20 - [제품들 후기들] - 3CE 쓰리씨이 슬림 벨벳 립컬러 :: 8개월 사용한 솔직후기
2019/06/19 - [제품들 후기들] - 카미안느 미백바디미스트 ::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 줘요. 솔직후기


 

미장센 헬로 버블 애쉬카키브라운 가격

저는 올리브영에서 2개 구매했어요.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몰라서 모자랄까 봐 2개 샀어요 ㅎㅎㅎ 가격은 7000원!! 2개 해서 14000원입니다!

 

 

제가 나름 좋아하는 연예인 로제 씨가 예쁘게 예시 사진으로 나와있었어요. 그래서 더 이걸 골랐는지도 몰라요 ㅎㅎㅎ 저는 셀프로 염색을 하기 위해서 버블 염색을 선택했어요. 엄-청 고민했지만!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색도 밝은 색이 아니라서 실패해도 티가 안 날거라 생각했어요.


 



염색 전 사진

집에 오자마자 셀프염색 시작해 봤습니다. 후기를 보여드리려면 염색 전 사진을 보여 드려야겠죠? 저는 완 - 전 검정이고 빛에 비추면 약간 자연갈색?이에요. 오리지널 블랙입니다! 파마끼도 머리가 자라면서 다 잘라버렸어요!

 

 

근데 하다 보니까 양이 꽤 많더라고요. 저는 머리숱도 적어서 휠-씬 많이 남았어요. 그래서 옆에 있는 동생한테 염색할래? 물어보고 ㅋㅋㅋㅋㅋ 하겠다고 말해서 바로 줬죠 ㅋㅋㅋㅋ 갑자기스럽게 염색하게 된 남동생 ㅋㅋㅋ


 

 

저희 둘은 그렇게 서로의 머리를 만져주면 염색을 했습니다. 도구는 기본적으로 다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리고 너무 간단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마지막에는 머리 위에 듬뿍한 다음 비벼줬어요. 그 후 3-40분 정도 있다가 감았어요. 셀으로 하는거라 염색약이 좀 강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 염색약 부작용 이런 글 보면 좀 무섭잖아요.. 허허허




염색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염색한 다음날 엘베에서 찍었어요! 사진상으로는 많이 안 느껴질 수도 있는데 실제로 보면 나름 밝아요. 빛 밑에 있으면 아예 다른 색이랍니다! 주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해주셨어요. 저도 너무 티 나는 것보다는 이렇게 자연스러운 색이 더 좋았어요.

 

반응형

 

 

 

이런 느낌이예요😊

애쉬카키브라운

머릿결도 좋고, 색도 자연스럽고, 만족했답니다! 저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원하시면 추천해요~! 7천 원으로 예쁜 색 잘 뽑은 거 같아요! 주변 사람들도 잘 어울린다고 말해주었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밝아지는 거 같아요.


다른 후기를 보니까 버블 하고 파마하니까 머릿결이 많이 상했다고 하는데 저는 파마는 안 할 거라 하실 분들은 한번 생각하시고 하세요! 저는 염색 후에 고데기까지 해봤는데 현재 일주일 정도 지난 결과 괜찮았어요 : )


개인적으로는 넘나 만족! (๑❛ڡ❛๑) 염색이 잘 안 되는 머릿결이라면 더 오래 있다가 감으세요.



2019/09/08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요리터 공유주방 :: 이색데이트하기 참 좋아요!!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8/3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 실내 실외 추천드릴게요♥
2019/07/17 - [데이트 장소들] - 국내&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url첨부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