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제주 남원수제돈까스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22.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제주 남원에 위치한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신혼여행을 하다가 남원을 지나가게 됐는데 보니까 남원 주변에는 맛집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찾게된 곳이 남원수제돈가스였어요. 가시게 되면 참고하세요!

장       소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한로 10-1
영업시간 11:00 - 20:20 (정기휴무 월요일)
저희는 비가 추적추적오는날 가게됐어요. 남원에는 마땅히 갈만한 식당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여기였어요. 마침 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가게됐습니다.

날이 흐려서 그런지 손님은 저희 밖에 없었어요. 돈까스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배가 고팠기에 얼른 주문했습니다. 치즈돈까스와 돌솥 불고기알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기본으로 스프를 주셨는데 거기에 귀여운 달걀모양에 들어있는 후추를 톡톡 뿌려서 먹었어요. 스프는 맛있었어요😋식전 스프라니 센스만점👍🏻

남원수제돈가스

그리고 좀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은 적절했고 비주얼도 나쁘지 않았어요. 배가 넘 고파서 얼른 수저를 집었죠 ㅎㅎ

먼저 돌솥불고기알밥 후기를 해볼게요. 저는 알밥을 좋아하는데 이건 불고기가 있는 알밥이라서 식감이랑 맛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든든했어요.

일반 알밥보다는 텁텁함이 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더 묵직하고 담백했어요. 알이 톡톡 터지는 맛보다는 고기 맛이 강해서 배가 더 차는 느낌이었어요. 재료는 충분해서 간도 적절했어요.

치즈 돈까스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치돈이랑은 차이가 컸습니다. 남원수제돈가스는 치즈가 위에 올려서 나왔어요. 아주 듬뿍 올려져있어요. 처음엔 당황했습니다. ㅎㅎ 치즈가 아주 쭉 늘어났어요.

뭔가 고기사이에 들어있는 치돈과 좀 다르더라고요. 치즈의 맛이 더 강하게 올라왔어요. 그리고 남원 만의 특별한 소스가 있어서 그것대로 또 맛있더라고요. 이색적이어서 처음엔 당황했지만 금방 적응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남원수제돈가스 음식은 전반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평균적이라 괜찮았어요. 딱 중간정도?!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던 맛이었습니다. 한끼하기엔 괜찮았어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