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영랑호 자전거 대여

by 수학부부 2022.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랑호에 머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자전거 대여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양양 여행의 마지막을 여기서 마무리했는데 영랑호에 머무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게요!

 

속초숙소 추천 영랑호 리조트 솔직후기, 가성비 갑 너무 즐거웠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번 낙산사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속초에 위치한 영랑호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속초 여행 2박 3일 동안 머문 곳이랍니다. 너무 잘 지내고 온 곳이라서

dodo-hd.tistory.com

 

속초 가볼만한 곳 영랑호 범바위, 눈으로만 담을 수 있는 거대한 경관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영랑호 리조트 포스팅에 이어서 리조트 주변에 있는 산책로 영랑호반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조트에 머무신다면 꼭 한번 가보셔요. 영랑호에 가면 꼭 봐

dodo-hd.tistory.com

 

속초 영랑호 리조트 중식뷔페 후기, 정말 알차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속초여행에서 많은 걸 하다보니 아직도 올릴 포스팅이 많이 남았어요. 언제 다 올리죠? ㅎㅎ여튼, 오늘은 영랑호 리조트에서 머문 후기에 이어서 뷔페 후기를 가져왔

dodo-hd.tistory.com


 

 영랑호 자전거 대여

영랑호에는 자전거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꼭 영랑호 리조트에 머물지 않더라도 리조트에 주차해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답니다. 영랑호 리조트 주차는 무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영업시간은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속초에는 영랑호와 청초호 2개의 호수가 있는데 경치도 좋고, 큰 호수는 바로 영랑호랍니다. 자전거 타고 싶다면 꼭 들려보세요. 리조트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자전거 대여샵이 있어요. 전동바이크도 있고 자전거, 3인용, 4인용 자전거 종류별로 있어요. 가격 참고하세요~!!

 

영랑호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전거 대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4인용은 많지가 않아서 못 타나 했는데 저희가 올 때쯤 한대가 왔어요. 

대여샵 기준으로 왼쪽은 길이 이어져있지 않고, 오른쪽으로 가야 길이 이어져 있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가셔야 한 바퀴다 돌 수 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왼쪽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오른쪽으로 가는 고된 일을 했지 뭡니까 ㅎㅎ 범바위 있는 쪽으로 도세요. 꼬옥~!

 

4인용 자전거 탄 후기

여름에 자전거를 타는 건 비추합니다 ㅎㅎㅎ 저희는 4명이서 자전거를 타게 됐는데 영랑호가 정말 크더군요. 더워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4명이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탔지 뭐예요. ㅎㅎ무더운 여름에는 바이크를 타세요! 그래야 즐겁게 탈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속초 애견동반 카페 추천 바다정원, 여기는 꼭 와야해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속초 카페를 찾고계시면 여기는 꼭 가보세요! 여기는 속초 가볼만한 곳 베스트 중 하나라고 소개할 만큼 꼭 가봐야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양과도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