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이지쿡 내돈내산 후기, 맞벌이 부부에게도 좋은 밀키트

by 수학부부 2021. 7.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 집 근처에 이지쿡이 생겼다는 말에 남편이 한번 가보자고 하더군요. 마침 둘 다 퇴근하고 몸이 지쳐 저녁식사 준비하기가 힘들었던 참이었거든요. 그래서 사 먹는 걸 좋아하지 않는 저도 따라갔습니다 ㅎㅎㅎ

매일매일 음식하는게 정말 쉬운 게 아니에요 (도리도리..) 저는 큰 기대 없이 간 거라 아마 솔직한 후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내돈내산 오뚜기 생쫄면 솔직후기

 

내돈내산 오뚜기 생쫄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생쫄면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저녁밥을 먹고 야식을 먹고 싶어서 오빠랑 마트에 다녀왔어요. 급땡기는게 쫄면이었어요. 거기에는

dodo-hd.tistory.com

 

 


 

 

 

[ 이지쿡 안양 어바인퍼스트점 밀키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이지쿡 부대찌개

요즘 코로나와 1인가구의 증가로 밀키트 열풍이 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희는 둘 다 맞벌이 부부라서 한 번쯤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한 밀키트는 부대찌개였습니다. 

 

일단 비대면으로 계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대찌개 말고도 닭볶음, 스테이크, 된장찌개 등이 있었고, 아직 종류는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이지쿡

부대찌개는 7,900원이었고, 2-3인분 용입니다. 이날은 국물이 끌려서 부대찌개를 골랐어요.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꺼내보면 사리, 햄, 치즈, 양념, 콩나물, 청양고추가 있고, 사용방법까지 있었습니다. 깔끔한 포장과 푸짐한 양이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먼저 재료들을 넣어주고,

 

 

 

 

청양고추는 칼로 썰어서 넣었습니다. 저희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집에있는 청양고추 반쪽도 더 넣었어요. 

 

 

 

 

그리고 물 적당량을 넣어 끓여줬습니다. 재료들이 다 있으니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오랜만에 요리에서 벗어나 금방 만드니 편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밀키트 밀키트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마지막에는 치즈를 올려주고 끓여줬습니다.

 

 

 

 

짜잔~!! 부대찌개라 반찬은 많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지쿡 부대찌개

정말 맛있어보이죠?? 사진처럼 맛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둘 다 먹어보고 식당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다고 칭찬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사 먹는 거나 배달을 최대한 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솔직히 정말 맛있더라고요. 자주는 못 먹더라도 가끔 요리하기 힘들 때 사 먹기는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이지쿡이 가까이 있어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네요. 

 

 

 

 

 

 

 

 

 

맛도 맛이지만 또 마음에 든건 양이었습니다. 다른 부대찌개 밀키트도 먹어봤지만 이지쿡은 재료가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특히 햄도 종류별로 많이 들어있어서 모자라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답니다. 

 

 

 

 

국물은 청양고추를 넣어서 매콤달콤의 두 가지 맛 다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계속 계속 넘어가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웬만한 식당의 부대찌개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희 둘 다 밥 2 공기 뚝딱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저는 반신반의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집에 떡이나 그 외 재료가 있다면 같이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양념이었습니다. 정말 깨끗하게 먹었고,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제가 딱 원하는 국물맛이었어요. 칼칼한 부대찌개를 원하시면 추천해봅니다. 그럼, 좋은 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