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의왕 타임빌라스 강아지 유모차 대여 후기, 펫모차

by 수학부부 2022.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의왕 타임빌라스 펫모차 대여 후기를 나눠볼게요. 강아지유모차 빌리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의왕 실내데이트 타임빌라스,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의왕 가볼 만한곳하면 대표적인곳이 아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쇼핑하기 좋은 브랜드들도

dodo-hd.tistory.com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엄청 편하다, 왜 이제 샀을까?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장만한 우리 집 귀요미 도도의 유모차를 소개할까 해요. 결혼하고 도도랑 가끔 나들이를 다니는데 요즘엔 강아지와 실내에 돌아다니는 곳

dodo-hd.tistory.com


 

타임빌라스 펫모차 대여

펫모차 대여하는 곳은 2층 서비스 라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넓기 때문에 눈에 잘 보입니다.

 

서비스 라운지에는 어린이 유모차 대여, 펫모차대여, 휠체어 대여가 되며, 보조배터리까지 대여가 됩니다. 이렇게 좋은 서비스가 있는지 첨 알았어요. 

펫모차의 경우에는 15KG 이하 강아지만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 외 어린이 유모차는 2가지가 있어요. 에그디럭스 유모차, BMW푸쉬카는 신생아36개월 이하인 아기가 탈 수 있고, 벤틀리 트라이시클 유모차는 36개월~60개월 이하 아이들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기준 내에 속해야지 대여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고 대여하세요. 

 

유모차를 대여하기 전에는 강아지들이 워낙 많아서 유모차가 남아 있을까 했는데 다행히 유모차가 많아서 빌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제한도 있었는데 저녁 8시까지 이용 가능했어요. 거의 하루 종일 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굉장히 넉넉했어요. 대여할 때 번호를 남기면 문자나 카톡으로 안내 문자가 옵니다.

 

유모차는 기본 펫모차로 다니기 편하고 바퀴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바닥에는 패드를 하나 깔아주십니다. 다만 바닥이 굉장히 딱딱해서 바닥에 깔 방석이나 가방을 챙겨 오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처음이라 몰랐는데 도도가 많이 불편했는지 마지막에 토를 했어요. 강아지를 위해서 폭신한 방석 챙겨 오세요.

 

유모차가 있기 때문에 하나 단점이 있었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건 좀 불편했어요. ㅎㅎ엘리베이터가 많이 없이도 하고 아이들 유모차가 워낙 많다 보니 사이에 껴서 타기가 민망하더라고요. ㅎㅎ이것 말고는 없습니다.

기본 물품은 챙겨 오셔서 유모차로 즐거운 쇼핑 하세요. 다음에 저희는 방석 하나 챙겨 오려고 합니다. 그럼, 나들이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