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수리산 맛집 병목안시민공원 잎새달 맛있다

by 수학부부 2023. 6. 14.
728x90
반응형

원래 찐 맛집은 어머님들의 입소문을 통해 나오는거 아시죠?ㅎㅎㅎ 지난 주말 엄마가 소개해준 수리산 맛집을 다녀왔답니다. 괜찮았어서 소개해볼게요!

안양 수리산 맛집 잎새달

잎새달은 병목안 시민공원 뒷쪽에 있는 수리산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깊숙히 들어가야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게 편할거예요. 수리산 오랜만에 왔는데 그동안 많이 변했더라고요. ㅎㅎ

병목안 맛집(중국집) 석정 후기 > 

잎새달 건물에는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자리가 많지 않아요. 그럼 도로에 주차해도 되니 걱정 노노!!

잎새달은 건물 맨 윗층에 있고, 바깥에서 보는 것보다는 공간이 약간 협소한 편이에요. 테이블은 적당합니다. 인원이 많다면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요. 생긴지 한달도 안된 곳이었어요.

인테리어가 밖에서 생각한 것과 좀 달라서 당황스러웠지만 ㅎㅎ 뭐 쾌적하니 좋았어요. 이름이 잎새달이라서 인테리어를 이렇게 하신거 같아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고요.

야외 테라스 자리가 3-4개 있는데 여기 추천해요! 안쪽보다는 바깥쪽이 좋더라고요. 너무 덥거나 춥지 않으면 추천!!

한쪽에는 매실차와 오미자차, 수저 등 셀프코너가 있어요. 여기는 다 셀프입니다. 잎새달 음식은 다 수제라고해요. 그런 자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뭔가 어른들이 좋아하실 느낌?!

메뉴는 아직 완성은 아니라고 하셨는데 일단 공유드려봐요. 저희는 세트 메뉴 2개 한입돈까스+냉모밀, 생선까스+신주꾸우동과 녹차 왕돈까스 주문했어요.

처음에 나온건 스프였어요! 스프에 들어간 버섯도 직접 재배해서 만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일반적인 스프 맛으로 맛있었어요!

수리산 맛집

그리고 뒤이어 나온 돈까스와 모밀입니다. 음식들이 수제라서 그런지 딱봐도 신선해보이고 푸짐하더라고요. 셋팅부터가 마음에 들었어요.  맛은 우리가 다 아는맛인데 감칠맛도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수리산 맛집

생선까스와 우동도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음식들이 깔끔한게 먹고싶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한상 가득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아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도 맛있어하셨답니다. 가족끼리 많이들 오셨어요. 맛있어서 왕돈까스도 주문했는데 먹느라 못찍었네요 ㅋㅋㅋ든든하게 먹었어요!! 재방문할 만큼!! 하나 아쉽다면 인테리어가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아래층에는 카페도 있고 가구점도 있어서 밥먹고 자연스럽게 카페 가도 좋을 듯해요. 그럼, 도움 되셨길 바라며 여기까지 쓸게요!

병목안 짜장면 맛집 석정 >

 

[ 함께 보면 좋은 글 ]
📍의왕 카페 추천 달이 예쁘다 고즈넉하고 조용한 카페
📍백운 메밀, 백운호수 부모님 맛집 막국수 보쌈 내돈내산 후기
📍의왕 가볼만한 곳 왕송호수공원, 주말 데이트하기 좋다
📍백운호수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 기와
📍청초수물회섭국 백운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백운호수 맛집
📍의왕 실내데이트 타임빌라스,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백운호수 카페 추천, 브런치가 맛있는 rrroh 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