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실내 데이트 가볼 만한 곳 추천 일월수목원

by 수학부부 2024. 2. 17.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수원 겨울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 9곳
📍수원 야경 명소 데이트 광교호수공원, 먹거리, 주차 정보, 강아지동반
📍수원 아기, 강아지동반 가볼만한 곳 경기상상캠퍼스 나들이하기 좋은 곳

수원 일월 수목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일월로 61 일월수목원
번호 : 031-369-2380
영업시간 : 9:30 - 17:30(월요일 휴무)
주차 : 주차장은 있지만 넉넉하지는 않음(대기 시간이 길어지면 주변에 주차하고 걸어오는것도 추천합니다.)

처음으로 로운이와 가게된 나들이 장소는 바로 수원 일월수목원이었습니다. 일월저수지 바로 옆에 있고,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 주말이라 주차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주별에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갔습니다. 

📍일월 수목원 위치와 리뷰 확인하기

일월수목원 입장료

입장료는 위와 같습니다. 다만 7세 미만 아이가 있다면 표사는 곳에서 따로 결제해야합니다. 저희는 따로 결제하고 아기 표까지 3장 받았어요. 금액은 성인 2명이고요.

입구로 들어가면 창을 배경으로 앉는 곳이 있고, 작은 전시공간과 꽃집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식물들이 많아서 관람하고 식물 구매하고 싶다면 여기서 바로 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곰돌이푸 전시가 함께 진행되고 있어서 실내 식물원 곳곳에 곰돌이푸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문앞에 있길래 자고 있는 로운이와 찰칵 찍어봤죠!^^

로운이가 자고 있어서 덕분에 실내 관람이 수월했습니다. 일월수목원 실내는 서울식물원의 반정도 되는 규모였습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공간이었어요. 2층에는 잠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일월수목원은 아이들과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봄이나 여름에 오면 더 아름다운 식물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신은 없었지만 저희는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수유실도 있어서 편했어요. 아기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고, 커플 분들도 많이들 있었어요. 기회되시면 들려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수원 겨울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 9곳
📍서울 경기도 겨울 데이트 나들이 하기 좋은 18곳

📍가보정 수원 맛집 솔직한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