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남도에서, 안양 꽃게맛집 밥도둑 입에서 살살녹아

by 수학부부 2022.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지난달에 시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게장 맛집입니다!! 시아버님 소개로 가게 됐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봐요! 게장 좋아하시면 부모님 모시고 꼭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습니다 >,<

안양 비산 갈비 맛집 추천 우당,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에 오빠 직장에서 보너스를 받게 돼서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집을 가게 됐어요. 오늘 소개드릴 우당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과 종종 갔던 고기

dodo-hd.tistory.com


안양 꽃게요리 맛집 남도에서

주 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476번길 67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주 차 주차공간 있음

남도에서는 안양 종합운동장을 지나서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나옵니다. 시아버님 말씀으로는 여기는 아는 사람만 온다는 곳이라고 말하셨어요. 정말 그런 느낌이 났습니다.

안양에서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아시는 분들은 알아서 찾아오는 맛집이었어요. 예약해서 오시는 분도 계셨고, 포장을 해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꽃게맛집으로 유명하다더니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저희는 좀 이른 점심에 가서 그런지 자리는 넉넉하게 있었어요.

가격대는 확실히 꽃게 요리다 보니 꽤 비쌌습니다. 저희가 부모님께 대접하는거라 암꽃게 남도정식 4개 주문했어요. 숫꽃게보다는 암꽃게가 알이 있어서 훨씬 맛있어요.

*암꽃게 남도정식에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미니꽃게탕, 솥밥이렇게 나와요!/ 가격은 1인 29,800원

반응형

실내는 9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꽉찰것 같아요. 주문했는데 꽤 시간이 걸려서 찬들이 나왔어요. 조금 걸리긴 하더라고요..

짠 찬들이 다 나왔어요. 정식 메뉴에는 게장뿐만 아니라 미니 돈까스, 간장새우 등이 작게 같이 나왔습니다. 반찬들도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도 푸짐해서 굿굿😋👍🏻

간장게장은 4인 정식인데 애매하게 5마리 주시더라고요. ㅎㅎ 요건 좀 마음에 안들었슴돠.. 짝수로 주시지말이죱.. 하지만 비주얼이 넘사벽이라 그건 넘어갔어요 ㅎㅎ

게장에 밥 비벼서 먹고, 또 게장에 밥비비고 끝없이 비벼먹은거 같아요. 이후로는 먹방에 빠져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ㅎㅎ 솔직히 정말 맛있었어요. 비린맛도 없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껍데기에 밥을 비벼먹은 그 맛은 잊을 수가 없어요! 부모님 대접하러 갔는데 오히려 오빠와 제가 푸짐하게 먹고 돌아왔지 뭐예요 ㅎㅎ 시아버님 추천으로 온 맛집인데 정말 잘 온 거 같아요! 안양에서 꽃게 맛집 찾고 계시면 추천! 후회하지 않는 맛입니다.

저희는 가격대가 약간 비싼 거 같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가끔 먹는 거라 이 정도 투자는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양 비산동 맛집, 원조 옹심이 메밀 칼국수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내일이면 즐거운 연휴네요. 길고 긴 연휴인만큼 즐거운 계획들이 있으시겠죠? 만약 안양에 거주하신다면, 옹심이 메밀 칼국수 드시러 와보세요. (광고 아니에요;; ㅎ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