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강릉펜션추천, 휴식주머니 깔끔한 가성비 숙소

by 수학부부 2022.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휴식 주머니는 저희가 셀프결혼사진을 찍기위해 강릉에 마물면서 예약한 숙소인데요. 꽤 괜찮았던 곳이어서 추천해봐요. 사진정리하다 발견해서 1년이 지난뒤 작성하네요 ㅎㅎ솔직하게 작성했으니 얻어가실 정보 있으시면 가져가세요 ^^

 

강릉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 코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강릉 여행 데이트 코스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저와 남자친구(오빠님)은 당일치기로 아주 재빠르게 다녀왔답니다. 저는 동해바다를 태어나서 처음으로

dodo-hd.tistory.com


 

휴식주머니 깨끗한 강릉펜션 추천

주 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항구길 17
금 액 79,000~
평 점 ★★★.5
*자이글 대여료 2만원(2인, 2시간 기준)

저희는 2월에 다녀왔어요. 셀프 웨딩촬영으로 간 곳이라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봤는데 휴식 주머니가 딱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예약했죠.

휴식 주머니는 강릉 사천시에 위치해있고, 바다와 가까워서 좋아요. 해수욕할 때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주변에 슈퍼나 편의점이 없어서 미리 장을 봐야 할 거예요. 그래서 여기는 차를 가지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숙소에 도착하면, 사장님이 로비에 계시고 안내해주십니다. 그 외 1층에는 필요한 기본양념들이 있어요. 저희는 고기 먹을 때 가져와서 먹었어요. 

 

내부

내부 소개해드릴게요. 지금은 주변이 어떻게 변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앞에 카라반 캠핑장이 있고, 허허벌판이었어요. 그래서 야경은 딱히 없어요. 또 여기는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복층구조를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욕조 위에 티비가 설치되어 있고, 메인 의자 2개가 있어요. 저희는 2인실을 예약해서 크지는 않아요. 청결을 중요하게 보는 편이라 깨끗함의 정도를 가장 먼저 봤는데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욕조는 2인이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크기여서 즐기기 참 좋아요. 샤워볼은 사용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샤워볼 사용을 금지하고 있더라고요. 욕조가 있는 게 아마 휴식 주머니의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

 

욕조 바로 뒤에 계단이 있어요. 높이가 좀 있어서 왔다 갔다 할 때 조심하셔야 할 거예요. 

 

위로 올라가면 침실이 있고, 얇은 매트리스와 호텔용 이불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는 자리가 불편하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폭신해서 편안하게 잤어요.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도 있고 괜찮더라고요.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식탁이 의자 옆에 있고 크기도 꽤 커서 활용하기 좋았어요. 저희는 고기 구워먹을때 돌려서 먹었어요. 복층이라서 구조 활용이 잘되어 있었어요. 2인이 머물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습니다. 

 

침실 밑에 싱크대,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도 작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콘센트가 여기저기 알맞은 곳에 있어서 좋더라고요. 인덕션과 환풍구도 잘돼서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공간은 작긴 했지만 일단 깨끗해서 좋았고, 수압도 강해서 샤워할 때도 편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비누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준비가 잘 되어 있었어요. 


 

 

자이글

그리고 저희는 저녁에 자이글을 대여해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사장님께 미리 요청해서 자이글을 받아서 구워 먹었는데 다른 분들은 모르겠는데 저희는 불이 많이 약해서 먹기가 많이 불편했어요. 

 

불 세기가 약해서 인덕션에 따로 또 구워서 먹은 거 같아요. 확실히 바베큐 숯불로 해야 고기가 금방 익고 맛있더라고요. 기름도 계속 빼줘야 해서 드실 때 그때그때 기름을 빼주시는 게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자이글은 비추.. 그냥 고기집가서 먹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밥다먹고 저희는 욕조에 몸을 담갔습니다. 욕조는 좋았어요. 보글보글 물이 올라오는 것도 있는데 안마받는 것처럼 좋더라고요.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도 있고 좋아요 ^^

강릉 펜션 휴식주머니 후기를 솔직하게 나열하자면, 복층구조로 공간 활용이 잘되어있고, 깔끔해서 좋았지만 주변에 먹거리가 없고, 바베큐를 할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쉬웠어요. 그런 게 상관없다면 머물기 정말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일단 펜션이 조용하고 깔끔해서 숙소로 정하기엔 딱이에요. 

 

여러모로 저희는 후회 없이 잘 즐겼던 강릉펜션이었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