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추천 엄청 가성비 좋음, 왜 이제 샀을까?

by 수학부부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장만한 우리 집 귀요미 도도의 유모차를 소개할까 해요. 결혼하고 도도랑 가끔 나들이를 다니는데 요즘엔 강아지와 실내에 돌아다니는 곳들이 많이 생겨서 유모차가 없으면 안 되겠더라고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옷 사는곳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우리 도도 옷사는 곳을 알려드려볼까해요. 저는 총 3개의 옷을 가지고 있는데 다 다른 곳에서 구매을 했답니다. 먼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의 옷을 사기 위

dodo-hd.tistory.com

 

강아지 습식사료 오아오 추천, 반려견이 잘먹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 강아지 습식사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도가 이제 중년의 나이가 되다 보니 여러모로 걱정이 되더라구요. 살도 좀 더 찌기도 했고, 소화력도 좀 약해진

dodo-hd.tistory.com

[내돈내산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저도 제가 강아지 유모차를 살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어쩌다 보니 샀어요. 구매는 쿠팡에서 구매해서 하루 만에 배송받았답니다.

본가에 가져와서 짐을 풀었는데 엄마가 보시더니 무슨 강아지 유모차냐며 너털웃음을 지으셨죠 ㅋㅋㅋㅋ저도 유모차는 사람만 태우는 줄 알았는데 제가 살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도도가 이렇게 귀엽게 잘 있는걸요,,💕💕🥰 저희는 요즘 도도 데리고 쇼핑도 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바로 다음날 도도 데리고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 방문해서 사용해봤습니다. 하루 만에 받아야 해서 쿠팡으로 주문할 수밖에 없었어요. 처음에 도도가 어색해했지만 자기가 이걸 타야 같이 갈 수 있다는 걸 알았는지 잘 앉더라고요 ㅋㅋㅋㅋ

오빠가 유모차를 끌었는데 그 모습이 왜 이렇게 웃기던지 ㅋㅋㅋㅋㅋㅋ귀여운 두 사람(?)입니다💕



[유모차 상세 설명해드릴게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는 12kg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높이는 일반 아기 유모차와 비슷해요.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좀 놀랐어요.

우리 도도씨 넘 귀엽죠?! 강아지 유모차는 비싼 것도 많이 있지만 저는 그것까지는 못 사고 딱 무난한 걸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52,300원으로 색은 3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구매링크는 여기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홈앤굿 강아지 일체형 유모차

COUPANG

www.coupang.com

 

유모차 바닥은 따뜻하게 하기 위해 담요를 하나 깔았는데 기본으로 바닥에 폭신한 쿠션감이 있는 패드 하나가 깔려있더라고요. 그 부분은 괜찮았습니다. 담요 하나는 깔아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자세하게 보여드리면, 손잡이!
손잡이는 곡선 형태로 되어 있고, 가운데는 접는 버튼이 있어요. 양 사이드에는 폭신한 소재로 손으로 잡았을 때 차갑지 않게 마감처리가 돼있어서 끌고 다닐 때 좋아요. 해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쇠나 스텐보다는 나은 거 같아요.


그리고 물통을 꽂을 수 있게 양 사이드에 꽂는 곳이 있어요. 다만 큰 물병은 안 꽂힌다는 사실 ㅋㅋ저희는 밑에 바구니에 넣었어요.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유모차답게 덮게도 있고요. ㅎㅎ 엄마가 사람보다 더 좋다며 ㅎㅎㅎ

밑을 보면 바구니가 있어요. 자잘한 용품들을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직접 사용해보니 유용하더라고요.

뒷모습을 보면 요렇게! 뒤에도 구멍이 있어서 강아지가 갇힌 느낌이 들지 않게 해 줘요.

앞쪽도 통풍이 되도록 되어있고 자크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요. 덮개를 덮으면 이런 느낌이고, 덮개도 밑에 자크가 달려있어 통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하단에는 홈앤굿이라고 로고가 박혀있어요. 처음 상품을 뜯었을 때는 냄새가 많이 나서 밖에 하루정도 뒀어요. 그러니까 냄새가 좀 빠지더라고요. 위에서 본 도도의 모습! 꽤 편안하게 앉아있어요. 처음에는 어색해하길래 간식으로 좀 유혹을 했더니 잘 적응했어요.ㅎㅎ

그리고 양사이드에 목줄을 걸 수 있게 고리가 양옆으로 있고 길이 길어서 괜찮았어요. 이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빠가 추울까 봐 목도리 해줬는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오빠가 저희 아기 낳기 전에 도도로 미리 연습하는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정말 미리 예행연습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 오빠가 도도를 정말 아기처럼 예뻐해 줘요 ^^ 아주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여기저기 잘 싸돌아다녔지요 ㅎㅎㅎ 도도가 처음에 뛰어내릴까 봐 걱정했는데 고개만 앞으로 가고 가만히 잘 있더라고요 ㅋㅋㅋ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바퀴 부분이 엄청나게 부드럽지 않아요. 바퀴 자체가 플라스틱 재질이라 이질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약간의 힘이 조금 더 필요해요. 이점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렇게 도도와 함께 저희는 여러 매장을 돌아다녔어요. 못 들어가는 곳은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들어갈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어서 추울 때마다 실내에 들어가서 구경하고 그랬어요. 여기는 자주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폴로 매장이에요. 폴로 매장은 강아지 동반 가능 표시가 없어서 안되나 보다 하고 포기하려다 저희가 폴로 옷을 정말 사고 싶어서 물어봤어요. 물어보니 들어와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들어갔죠. 오빠 니트 갈아입는 중에 둘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여러분 폴로 매장 강아지 동반 가능해요!!

야외에 나가서 사진도 찍었지요!! 평일날 오빠와 연차 내고 놀러 갔는데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셋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항상 스타필드나 아울렛 같은 곳에 도도와 함께 가면 정신이 없었는데 이렇게 유모차가 있어서 구경도 할 수 있고 참 좋았습니다.

왜 다들 유모차를 구매하시는지 알 것 같아요. 앞으로 여행 다닐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ㅎ

도도가 걷고 싶을 때는 이렇게 산책도 했어요 ㅎㅎㅎ 아주 개팔자가 상팔자이지요?!ㅋㅋㅋ 그래도 어쩌겠어요. 즐기게 해야죠. 여하튼 저희는 100%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어요. 물로 최상급 제품이 아니지만 가성비로 따졌을 때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강아지 유모차를 찾으신다면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추천드릴게요.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하루에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